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783
.
ㅅㅂ... ㅋㅋ
부끄러운 줄은 아는 모양이지?
저런 것도 자식들에게 떳떳하게 살라고 얘기할까?
지인들에게 좋은 사람이라는 소리 듣고 사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배운분도 하이방을 치네요
울 고등어땐 물리기 하다가 2만원 넘어가면 1등2등3등 다 도망가고 4등5등은 기냥~~하이방. ㅎ
죄 짓지 말고 살아 라고 할수 있을까?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입니다.
제작진이 계속 쫒아가나깐
길가로 나가서 택시 잡아서 런 하는거
까지 나오는데ㅋㅋ
카앜 퉤이
머냐..
브금들리는 것 같아.
스팅븅유도 사는데 뭐
참 한뚜껑.백뚜껑.젖가락준석..이런 애덜도 잘먹고 잘 살잖아요?
이휘재.박내래 이창명.이혁재.전현무 같은 애덜도 tv나와서 돈 잘벌고..
전혀 부럽지는 않고 나도 빚없고 강남 아파트에서 잘먹고 잘산다 근데 내 주위에는 2찍들이 너무 많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