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15:05 답글 신고
    나이 쳐먹고 이렇게나 대갈통이 안돌아가니 어른 대접을 못 받는거야.
    진짜 어려운 노친네들이 주어야 할 폐지를 줍고 있으면 도대체 그분들은 어떻게 살라는거야.
    소일거리를 찾을려면 동네 산책이나 하면서 쓰레기를 줍던지, 여러 다른 방법들이 있을텐데 꼭 돈도 많은 것들이 푼돈마저 뺏어가네.
    답글 3
  • 레벨 중장 영자의전성시대 26.06.23 14:42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원수 돌이킬수없는약속 26.06.23 14:51 답글 신고
    ㅋㅋㅋ 건물주 앞에서 무료식사 제공하려다가 교훈을 얻으심
    폐지는 심심해서 하는거야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14:53 답글 신고
    나도 실제로 봤어 폐지줍는 할머니 건물주 더라고..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6.23 15:05 답글 신고
    없어서 줍는게 아니라 운동 삼아 취미삼아 하시는듯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23 15:16 신고
    @짱시룸

    진짜로 그래요.
  • 레벨 대위 1 id가뭐야 26.06.23 15:00 답글 신고
    사무실 1인용 쇼파 당근에 나눔 했더니 랜드로버 타고 오셨어요...난 헛살았어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5:36 답글 신고
    어 저도 비슷한 상황 있었어요. 그 유아 에듀테이블인가?? 당근 나눔 했었는데... 젊은 할아버지시인듯? 무튼 마세라티(르반떼?) 타고 오셔서 손주놈이 좋아하겠네 하시면서 받아가셨네요 ㅋㅋ....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15:05 답글 신고
    나이 쳐먹고 이렇게나 대갈통이 안돌아가니 어른 대접을 못 받는거야.
    진짜 어려운 노친네들이 주어야 할 폐지를 줍고 있으면 도대체 그분들은 어떻게 살라는거야.
    소일거리를 찾을려면 동네 산책이나 하면서 쓰레기를 줍던지, 여러 다른 방법들이 있을텐데 꼭 돈도 많은 것들이 푼돈마저 뺏어가네.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3 15:33 답글 신고
    사지 멀쩡한데 일안하는것보다는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23 15:54 답글 신고
    이건 ㅇㅈ..
    돈 있으면 제발 그에 맞게 살았으면..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6.23 16:08 답글 신고
    지인 고모부가 딱 저지랄 한다고해서 아니 있는놈들이 없는사람 그거라도 줏어서 용돈하게 좀냅두라

    라고 말해줬음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3 16:45 답글 신고
    조물주 위에 건물주라더니 꼴깝을 떨고 있구나
    남이야 밥을 주던 뭘 주던간에 니미!!
  • 레벨 소장 꿀짜 26.06.23 17:04 답글 신고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힉
  • 레벨 대령 3 안전운전 26.06.23 17:12 답글 신고
    두 분의 마음씀이에 박수를~~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17:34 답글 신고
    제일 행복한건 건물주 아들.
    돌아가시는 날까지 돈 벌어서 쌓아두심.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