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6 12:34 답글 신고
    고 김대중 전대통령
    고 노무현 전대통령
    문재인 전대통령
    이재명 대통령
    지지 합니다

    유시민 작가
    조국 대표
    정청래 의원
    김어준 대표
    박은정 의원
    김용민 의원
    응원 합니다
    답글 5
  • 레벨 준장 카라비나 26.06.26 12:45 답글 신고
    2015년 8월에 독도표석 재건립 기념행사때 저도 함께 했습니다.
    한산회원 약 160여명이요
    답글 0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6 12:50 답글 신고
    민주당 지지자면서 과거 민주당 대통령은 욕한다??

    저딴 개소리하면서 털털거리는새끼들 일배충새끼 100%

    거기에 놀아나는 대가리나쁜 민주당 지지자는 좃잡고 반성하세요

    좃배충이들의 갈라치기가 몇년째인데 아직도 속고 자빠졌네 ㅉㅉㅉ

    조금 더하면 북한에 나라 판다는 말도 믿것소~
    답글 1
  • 레벨 대위 1 스이즈얀 26.06.26 12:32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절대 해서는 안될 그런일을 유시민이 했었죠..
    진짜 민주당과 가짜 민주당..

    질립니다. 조국처럼..질려요..이제.. 절대 하지 말아야 합니다.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26 13:05 답글 신고
    절레절레 ㅉㅉ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6 12:34 답글 신고
    고 김대중 전대통령
    고 노무현 전대통령
    문재인 전대통령
    이재명 대통령
    지지 합니다

    유시민 작가
    조국 대표
    정청래 의원
    김어준 대표
    박은정 의원
    김용민 의원
    응원 합니다
  • 레벨 대위 1 닉네임이살아있다 26.06.26 12:36 답글 신고
    그래 이게 바로 보배지 ㅋㅋㅋㅋ일베나 딴지도 절대 따라올 수 없는 저지능력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12:39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

    딴지 = 일베 : 신천지 통일교 댓글알바단
  • 레벨 대위 3 다지켜보고있다 26.06.26 12:50 답글 신고
    위에 있는 분들은 나도 동의!!

    아래는 반대!!
  • 레벨 중위 1 킬량 26.06.26 14:22 답글 신고
    감히 문조털래유들을 김대중 노무현과 섞어 입틀막 하려는 딴지 개~~~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22 답글 신고
    모두가 우리 민주진영의 자산입니다
  • 레벨 소장 꿀짜 26.06.26 12:38 답글 신고
    조국을 민주당에서 받고 다음 대선주자로 세워야지. 그게 맞지. 민주당 지금 서로 권력 잡을라고 자중지란 중.
    국민의힘 싹 쓸어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고 있음.

    이재명은 검찰 사법부 카르텔 깨 뿌셔놔야지. 이재명 안그럼 퇴임후에 깜방간다?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12:40 답글 신고
    이거 완전히 도른 놈이네ㅋ

    ★민주당 지지율 갉아먹는 해적선 조국당 해체★

    지지율 0%대 주제에, 왜 선거에 기어나와서 민주당 표를 다 갉아먹고 지랄~~!!??

    3위따리 바퀴벌레 개쩌리 같으니라고.

    외친 건 국힘 제로 ↔ 결과는 민주당 제로

    재수 없게 민주당 근처 얼씬거리지도 마라~~~

    ~~~~ 지지율 0% 대 조국당 사망! ~~~~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2:59 답글 신고
    조국같은 무능한 범죄자를 왜?민주시민들이 머리에 총맞았냐? 퇴임때고 나발이고 문조털래유 더 파묘되고 있는데 감당가능?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12:41 답글 신고
    그 갈라치기 주범이 바로











    & 딴지 신천지 통일교 댓글알바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6 14:14 답글 신고
    동의 합니다
    어느 순간 문조털래유가 많이 쓰이더군요
    처음에는 무슨 뜻인지도 몰랐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성과 이름 중 하나씩 섞어서 붙였더군요
  • 레벨 준장 카라비나 26.06.26 12:45 답글 신고
    2015년 8월에 독도표석 재건립 기념행사때 저도 함께 했습니다.
    한산회원 약 160여명이요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6 12:50 답글 신고
    민주당 지지자면서 과거 민주당 대통령은 욕한다??

    저딴 개소리하면서 털털거리는새끼들 일배충새끼 100%

    거기에 놀아나는 대가리나쁜 민주당 지지자는 좃잡고 반성하세요

    좃배충이들의 갈라치기가 몇년째인데 아직도 속고 자빠졌네 ㅉㅉㅉ

    조금 더하면 북한에 나라 판다는 말도 믿것소~
  • 레벨 대위 1 닉네임이살아있다 26.06.26 12:56 답글 신고
    여기가 북한이야? 공산당이야? 역사적 해석도 시일이 지남에 따라 평가가 달라지는건데? 이런걸 뭐라하는지 알아? 교조주의적 파시스트라고 하는거야. 개돼지가 어디서 사람인척 하고 있어 재섭게
  • 레벨 준장 3500트윈터보 26.06.26 13:01 답글 신고
    갈라치기 ....선동...덮어씌우기...생까기...작업질....협박질...음모.....권력욕...추잡함
    문조털래유와 문꿀오소리 털천지의 키워드
    오늘은 또 맛조개교주2가 나와서 무슨 분탕질을 쳐댈지 흥미진진..
    또 요런짓이겠지
    https://www.youtube.com/shorts/XqqBN0j34bU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13:03 답글 신고
    댓글들이 참으로...
    어떻게 문조털래유를 추종하는 것들의 사고(思考)는 하나같이 이따위일까..

    니들, 세뇌라도 당한 거니?
    그게 아니라면 머릿속의 뇌는 도대체 무슨 기능을 하고 있는 거니?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26 13:10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를 입에 달고 다니는 것들은 왜 하나같이 지들이 똑똑한줄 아는걸까? 세뇌는 지들이 당한거 아닐까 라고 생각해본적은 없는걸까?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13:14 신고
    @8년눈팅
    너는 그냥 눈팅만 할 것이지
    뭐하러 이딴 형편없는 답글을 달고 그러니.
    수고스러움에 비해 실소가 터져나오잖아.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6:07 신고
    @8년눈팅 눈팅이 처맞아야 정신차릴까?대통령공격하지않고 가만히 있음 문조털래유라는 단어는 생기지도 않았음.자업자득.파묘되고있는건 저들임ㅋㅋㅋ 대통령의 큰그림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26 13:44 답글 신고
    생각좀 하라고 실소 터지지 말고 ㅋㅋ
  • 레벨 준장 내행복을찾아서 26.06.26 13:29 답글 신고
    갈라치기 하는애들이 누군데

    문조털래유 아닌가?

    그애들이 좋아하는 딴지일보 들어가봤나?

    거기야들은 보배도 바판하던데
  • 레벨 중사 1 겸상은힘들다 26.06.26 13:53 답글 신고
    종교 수준인 문조털래유 신도들과는 대화가 불가능 하오니 그냥 면치기나 하시기 바랍니다.
    분열을 누가 조장하느냐? 면치긴지 갈라파원지 두루치긴지 이 저급한 용어 유행시킨 그 털 많은 친구죠~
    항상 그 말을 만들고 퍼뜨리는 놈이 분열을 노리고 그로 이득을 얻으려는 범인인거임
  • 레벨 중위 1 킬량 26.06.26 14:25 답글 신고
    극좌 태극기부대들과 무슨 대화를 해요. 저쪽에 교주 전광훈이 있다면 이쪽에는 김어준이 신인데요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26 15:15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갈라치기 하는 이찌기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