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6.27 00:50 답글 신고
    메시랑 호날두 뛰는거 보면 손흥민 다음 월드컵에도 출전해도 될 것 같아요
    답글 2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7 03:31 답글 신고
    벤투는 더 하고 싶어했는데 그 벤투를 보내버린 축협. 마지막 떠나는 벤투의 표정이 참 기억에 남네.. 쓰레기 같은 카르텔
    답글 0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6.27 00:50 답글 신고
    메시랑 호날두 뛰는거 보면 손흥민 다음 월드컵에도 출전해도 될 것 같아요
  • 레벨 원사 3 ddonge 26.06.27 01:05 답글 신고
    그냥 출전해서 걸어만 다녀도 됨
    아무것도 안해도 수비수들 신경거슬리게함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6.06.27 05:21 답글 신고
    정몽규 일당들 청소 하지 않으면 홍명보 같은 넘 또 오겠죠.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7 01:43 답글 신고
    오현규 같은 플레이어를 부앙가처럼 썼으면...
    손은 전방 백업에서만 있어도 수비 여러 몰고 다니니
    패스 길이 많이 열릴 수 있었을텐데...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7 03:31 답글 신고
    벤투는 더 하고 싶어했는데 그 벤투를 보내버린 축협. 마지막 떠나는 벤투의 표정이 참 기억에 남네.. 쓰레기 같은 카르텔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27 03:33 답글 신고
    역시인생은 운7기3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7 04:05 답글 신고
    홍명보가 운이 나쁜거지
    손흥민이 아직 전성기가 오기 전과 전성기가 지난 후에 감독을 맡아서 재미를 못 봄
    반면 손흥민의 전성기에 팀을 맡은 두 감독은 그 덕분에 칭찬 들음
  • 레벨 중장 이만희사이비새끼 26.06.27 04:11 답글 신고
    감독을 운으로 하나??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7 04:25 신고
    @이만희사이비새끼 운칠기삼 모름?
  • 레벨 하사 2 생각을해봐요 26.06.27 04:31 답글 신고
    내가 감독해도 명보도다 훨~~~씬 잘하겠다.....라고
    대한민국 축구 좋아하는 국민들은 생각하고 있을 듯

    그대만 모르는건 아니지요?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7 04:45 신고
    @생각을해봐요 축구 좋아하는 국민 뿐만 아니라 축구 모르는 국민도 그러고 있더라
  • 레벨 원사 3 VL5000 26.06.27 04:3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니애미 쥴리확찢보♡
  • 레벨 대장 Tsuji 26.06.27 05:40 답글 신고
    명보니?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27 06:17 답글 신고
    홍명보를 두번경험한 선수는 지옥 그자체일듯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