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04 17:27 답글 신고
    똘똘한 놈들은 그럼에도 열심히 노력할 것이고

    아닌 것들은 저런 것들로 한탄하며 망가지겠지..
    답글 0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04 17:28 답글 신고
    투표를 잘하고 징징대던가

    뇌에 우동사리가 끼었는지

    뭔 불평,불만은 존나 많은데 결국 투표는 5세후니 뽑는 지적수준;
    답글 8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04 17:27 답글 신고
    똘똘한 놈들은 그럼에도 열심히 노력할 것이고

    아닌 것들은 저런 것들로 한탄하며 망가지겠지..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04 17:28 답글 신고
    투표를 잘하고 징징대던가

    뇌에 우동사리가 끼었는지

    뭔 불평,불만은 존나 많은데 결국 투표는 5세후니 뽑는 지적수준;
  • 레벨 준장 RedHare 26.06.04 17:35 답글 신고
    그러니 보수화 됬지.
    민주당이 계층간 사다리를 다 끊었는데 민주당 지지 하겠니?
    공부만으로 성공할 수 없고, 공부도 돈이 있어야 가능한데
    사시도 없애고, 주식은 빚투해도 된다면서 부동산은 대출 다 막아서 갭 투자도 못하게 해놓고
    보유세 처올리니 젊은 애들은 장기 대출로 집 사서 천천히 갚아나갈 꿈도 사라졌는데
    보수화 되는게 당연하지.
  • 레벨 중장 준서준 26.06.04 19:08 신고
    @RedHare 이건 뭐 이런 씬박한 개소리를 하지?
    갭투자 막았다고 ㅈㄹ하는 것도 웃기고 있네.
  • 레벨 원사 2 데이터백업맨 26.06.04 20:05 신고
    50대 중후반도 군사정권때 최루탄 맞아가면서 데모했어
  • 레벨 중사 1 뽄치 26.06.04 17:38 답글 신고
    20대십알것들 마인드가 70~80대 노땅마인드랑 다를게 뭐냐? 니들자신을위해 상대적으로 덜나쁜자한테.최소한 국민눈치는 보는 그런 정치집단에 힘을실어줘야 니들한테도 득이되는거란다
  • 레벨 준장 RedHare 26.06.04 17:46 신고
    @뽄치 웃기고 있네.
    지금 70~80 나이대 분들이 최루탄 맞아가면서 군사정권때 대모하던 분들이다.
    정작 지금 4050 이 것들은 아무것도 한 거 없이 쳐놀면서 오렌지족 낑깡족 x세대 . 이딴 소리 들으면서 자란 것들이고.! 지금 2030들보다 훨씬 쉽게 살아오면서 경제 발전 개꿀 빨아먹은 450새끼들이 그보다 훨씬
    치열하게 사는 현 2030들한테 뭐라 하는거 보면 내가 다 민망하다.
  • 레벨 훈련병 프로일침러 26.06.05 00:1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진짜 이런 똥대가리댓글에 추천10개인게 어처구니가 없네 아재요 20년전 2030 투표율보다 지금 2030대 투표율이 훨씬높아요 알아요? 그리고, 토론보면 어떻게 민주당서울시장후보를 찍을수있음? 아무것도 모르는애를 앉혀놓은 민주당의 무능함을 탓해라 오세훈이 잘한게 아니고 민주당이 안일한거야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05 10:28 신고
    @프로일침러 그래서 내가 말했잖아 그럼 니들이 뽑았으니까 징징대지 말라고

    계속 서울시장은 누구였음?? 응?

    댓글 이해못함?
  • 레벨 중장 멘터 26.06.04 17:29 답글 신고
    눈알을 낮춰라 좀...니네가 드라마같은 삶을 바랄려면 공부 존나게 열심히해서 전문직이 되던가 대기업에 가던가이고...부모 재산이 있음 사업을 하던가..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04 17:32 답글 신고
    자가가 아닌이상..
    전세금 빌려서 이자 내고 상환하는거랑, 월세내는거나 차이가 있을까요?
  • 레벨 상병 센스개망 26.06.04 17:32 답글 신고
    저 사진은 4050도 2030일때 똑같은 내용임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04 17:33 답글 신고
    그래서 일베 극우하는건 아니지
  • 레벨 중장 성인유머게시판 26.06.04 17:33 답글 신고
    모든 사람의 능력치가 같다면 몰라도 사람이 다 다를텐데 흠...
  • 레벨 대위 1 메리연탄 26.06.04 17:34 답글 신고
    우리 20~30대때도 다 그랬는데... 역사상 가장 힘든세대라고. 우리 이전세대도 그러지 않았을까? 총칼에 불합리에 지금보다 더 안좋았을거니
  • 레벨 준장 RedHare 26.06.04 19:49 답글 신고
    뻥치지 마셔.
    내가 47살인데 우리때가 멀 제일 힘들어.
    오렌지족,낑깡족,x세대 소리들으면서 압구정 하고 강남역에서 맨날 술먹고 놀더
    세대인데.
    힘든건 지금 7080이 군사정권때 최루탄 맞아가면서 군정권하고 싸웠지
    역사상 가장 꿀빤 4050들이 지금 2030 한데
    뭐라 할 자격이 있냐.?
    당장 중딩인 내 새끼만봐도 나 때보다
    훨씬 더 힘든 경쟁속에 살아는구만.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04 17:37 답글 신고
    결론은 남과 비교하지 말고 본인스스로 본인삶에 만족하며 열심히 살자...
    sns는 인생의 낭비......퍼거슨옹은 현명하심....
  • 레벨 병장 해병1000 26.06.04 17:39 답글 신고
    1. SNS 안 하면 됨.
    2. 서울에 안 살면 됨.
    3. 다른 사람들도 같은 상황임.
    4. 서울에 안 살면 됨.
    5. 아직은 아님.
    6. 좋은 짝 만나면 아끼면서 연애 할 수 있음.
    7. 서울 안 살면 되고 아이는 안 낳아도 됨.
    8. 하기도 전에 이런 저런 핑계 대며 하지 않으려고 하니까 이야기하는 것임.
    결론 - 찡찡대지 마라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4 17:51 답글 신고
    일베부터 끊어!!
  • 레벨 중령 3 자율수동차 26.06.04 18:06 답글 신고
    뭔소리람. 요즘같이 AI로 꿀빠는 세대에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6.06.04 20:30 답글 신고
    그래서 오세후니한테 몰빵했그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