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그냥 누우세요.
특수 폭행이고 고령이라서 병원비 장난 아니게 나오고 합의금 장난 아니게 부르세요.
특수 폭행에 고의성이 다분하고 죄질또한 좋지 않아서. 구속 당할수도 있거든요.
노령에 병원에 들어가서 나죽네 하면서 병원 옴겨 다니면 몇 달은 병원에 있을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폭행도 그냥 하면 그나마 합의가 종용되는데 특수가 붙으면 죄질이 매우 안좋은거라 머가됐든 무기를 들면 구속 당할수 있음. 빨리 변호사 만나세요.
몇천이상 깨질 겁니다. 골절이라고 하셨죠?
최소 3~6개월인데. 고령이기에 10개월까지 보겠군요. 그리고 재활도 해야하고.
그렇게 되면 1년은 치료를 받아야 하고.
병원비가 의료보험이 안되기 때문에 상대방 보험에서 해야 할겁니다. 몇 백?ㄴㄴ 몇천까지도 나옵니다. 그럼 이제 합의금 일 못하는 기간 최소 200 이니깐 2000 정도 부르시고 정신적 충격에 의합 합의금도 한 1천 만원 부르세요.
그리고 차후에 병원비 나오는건 청구 하는걸로 하시고.지금 받으시는 월급이 얼만지 모르지만 연봉 깍지 말고 다 받으세요.
합의금도 깍지 말고 다 받으세요.
차도 있고 골프까지 치로 다닐정도면 돈도 많겠네.한 5천 정도 받으세요.
병원에 그냥 누우세요.
특수 폭행이고 고령이라서 병원비 장난 아니게 나오고 합의금 장난 아니게 부르세요.
특수 폭행에 고의성이 다분하고 죄질또한 좋지 않아서. 구속 당할수도 있거든요.
노령에 병원에 들어가서 나죽네 하면서 병원 옴겨 다니면 몇 달은 병원에 있을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폭행도 그냥 하면 그나마 합의가 종용되는데 특수가 붙으면 죄질이 매우 안좋은거라 머가됐든 무기를 들면 구속 당할수 있음. 빨리 변호사 만나세요.
몇천이상 깨질 겁니다. 골절이라고 하셨죠?
최소 3~6개월인데. 고령이기에 10개월까지 보겠군요. 그리고 재활도 해야하고.
그렇게 되면 1년은 치료를 받아야 하고.
병원비가 의료보험이 안되기 때문에 상대방 보험에서 해야 할겁니다. 몇 백?ㄴㄴ 몇천까지도 나옵니다. 그럼 이제 합의금 일 못하는 기간 최소 200 이니깐 2000 정도 부르시고 정신적 충격에 의합 합의금도 한 1천 만원 부르세요.
그리고 차후에 병원비 나오는건 청구 하는걸로 하시고.지금 받으시는 월급이 얼만지 모르지만 연봉 깍지 말고 다 받으세요.
합의금도 깍지 말고 다 받으세요.
차도 있고 골프까지 치로 다닐정도면 돈도 많겠네.한 5천 정도 받으세요.
마음이 참 무겁겠습니다. 그럴수록 인실좃을 실현하기 위해서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으면 합니다.
위 글로 보니 심각한 특수폭행으로 보여지는데 골프채를 드는순간 특수폭행 및 상해가 형사성립 되므로 합의가 되어도 처벌받습니다.
단순 폭행이 아니다보니 합의가 되어도 특수폭행은 처벌됩니다. 피의자 20대는 합의가 안되면 법원에서 더 가중처벌 구속까지 될 수 있기때문에 무조건 합의시도 할꺼로 보여집니다. 그러면 아버님 병원비 그리고 정신적 피해보상 퇴원후에도 통원 물리치료 및 약물치료비 등 청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피의자가 배째라는식으로 나오면 특수폭행으로 일단 형사고소 하시고 합의금 원하시는대로 받고. 여기서 중요 ( 정신적 피해보상은 민사로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법원에서 받은 고소장으로 민사재판으로로 또 한번 더 거세요.
그러면 정신적 피해보상금은 따로 또 받을 수 있습니다.
돈없다고 하면 재산 가압류신청해서 법원에서 확인서만 받으면 됩니다. 지금 아버님은 특수폭행으로 고령 그리고 상해까지 실제로 입으셨기때문에 충분히 재산 가압류신청은 당연히 나올꺼라 봅니다. 그러면 이 쓰레기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도 개통못하고 미래에 돈 버는 족족 피해자 아버님께 돈은 꽃이니까요.
특수 폭행이고 고령이라서 병원비 장난 아니게 나오고 합의금 장난 아니게 부르세요.
특수 폭행에 고의성이 다분하고 죄질또한 좋지 않아서. 구속 당할수도 있거든요.
노령에 병원에 들어가서 나죽네 하면서 병원 옴겨 다니면 몇 달은 병원에 있을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폭행도 그냥 하면 그나마 합의가 종용되는데 특수가 붙으면 죄질이 매우 안좋은거라 머가됐든 무기를 들면 구속 당할수 있음. 빨리 변호사 만나세요.
몇천이상 깨질 겁니다. 골절이라고 하셨죠?
최소 3~6개월인데. 고령이기에 10개월까지 보겠군요. 그리고 재활도 해야하고.
그렇게 되면 1년은 치료를 받아야 하고.
병원비가 의료보험이 안되기 때문에 상대방 보험에서 해야 할겁니다. 몇 백?ㄴㄴ 몇천까지도 나옵니다. 그럼 이제 합의금 일 못하는 기간 최소 200 이니깐 2000 정도 부르시고 정신적 충격에 의합 합의금도 한 1천 만원 부르세요.
그리고 차후에 병원비 나오는건 청구 하는걸로 하시고.지금 받으시는 월급이 얼만지 모르지만 연봉 깍지 말고 다 받으세요.
합의금도 깍지 말고 다 받으세요.
차도 있고 골프까지 치로 다닐정도면 돈도 많겠네.한 5천 정도 받으세요.
어이없어 욕도안나오네...
특수폭행하고는 완전 급이 다른 범죄임
최소 1년 이상 징역
저 같으면 퍼터들고가서 대가리를 쪼개버리겠네 쌍노무새끼
위협하는 짐승이 있는 것도 아니고 어떡게 흉기로 사람을 가격할 생각을 하는건지
요즘 20대들 저딴짓하는 것들 인간이 안됩니다.
어차피 사회생활 못할거니
일찌감치 징역에 적응하는게 좋음
경종을 울리기 위해서라도
법이 허용하는 쵀대치의 형벌을 내려야함.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금융치료및 법적조치 받길 바랍니다
여기도 참교육이 필요 하군요
특수 폭행이고 고령이라서 병원비 장난 아니게 나오고 합의금 장난 아니게 부르세요.
특수 폭행에 고의성이 다분하고 죄질또한 좋지 않아서. 구속 당할수도 있거든요.
노령에 병원에 들어가서 나죽네 하면서 병원 옴겨 다니면 몇 달은 병원에 있을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폭행도 그냥 하면 그나마 합의가 종용되는데 특수가 붙으면 죄질이 매우 안좋은거라 머가됐든 무기를 들면 구속 당할수 있음. 빨리 변호사 만나세요.
몇천이상 깨질 겁니다. 골절이라고 하셨죠?
최소 3~6개월인데. 고령이기에 10개월까지 보겠군요. 그리고 재활도 해야하고.
그렇게 되면 1년은 치료를 받아야 하고.
병원비가 의료보험이 안되기 때문에 상대방 보험에서 해야 할겁니다. 몇 백?ㄴㄴ 몇천까지도 나옵니다. 그럼 이제 합의금 일 못하는 기간 최소 200 이니깐 2000 정도 부르시고 정신적 충격에 의합 합의금도 한 1천 만원 부르세요.
그리고 차후에 병원비 나오는건 청구 하는걸로 하시고.지금 받으시는 월급이 얼만지 모르지만 연봉 깍지 말고 다 받으세요.
합의금도 깍지 말고 다 받으세요.
차도 있고 골프까지 치로 다닐정도면 돈도 많겠네.한 5천 정도 받으세요.
그냥 반죽여놓으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시원하게 한마디 하시면 됩니다
샘샘?
금융치료 크게 받길 바란다
살인미수까지도 가능하다고 한거같은데
적당히 많아서는 안돼
동물이 차를 운전하니 선량한 사람들만 피해를 보네
위 글로 보니 심각한 특수폭행으로 보여지는데 골프채를 드는순간 특수폭행 및 상해가 형사성립 되므로 합의가 되어도 처벌받습니다.
단순 폭행이 아니다보니 합의가 되어도 특수폭행은 처벌됩니다. 피의자 20대는 합의가 안되면 법원에서 더 가중처벌 구속까지 될 수 있기때문에 무조건 합의시도 할꺼로 보여집니다. 그러면 아버님 병원비 그리고 정신적 피해보상 퇴원후에도 통원 물리치료 및 약물치료비 등 청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피의자가 배째라는식으로 나오면 특수폭행으로 일단 형사고소 하시고 합의금 원하시는대로 받고. 여기서 중요 ( 정신적 피해보상은 민사로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법원에서 받은 고소장으로 민사재판으로로 또 한번 더 거세요.
그러면 정신적 피해보상금은 따로 또 받을 수 있습니다.
돈없다고 하면 재산 가압류신청해서 법원에서 확인서만 받으면 됩니다. 지금 아버님은 특수폭행으로 고령 그리고 상해까지 실제로 입으셨기때문에 충분히 재산 가압류신청은 당연히 나올꺼라 봅니다. 그러면 이 쓰레기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도 개통못하고 미래에 돈 버는 족족 피해자 아버님께 돈은 꽃이니까요.
아버님의 쾌유를 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