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7 06:36 답글 신고
    진심으로 탈락해주길 바란다.
    선수들 팀에서도 부진으로 이어질까 싶음
    답글 0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7 06:31 답글 신고
    카보베르데는 전술도 좋음
    스페인하고도 비기고
    답글 0
  • 레벨 소위 3 집으로와 26.06.27 06:30 답글 신고
    캐죠뙴
    콩고랑 어깨를 나란히 할듯
    답글 1
  • 레벨 소위 3 집으로와 26.06.27 06:30 답글 신고
    캐죠뙴
    콩고랑 어깨를 나란히 할듯
  • 레벨 소위 2 돈먹는하마 26.06.27 06:52 답글 신고
    죠뙴이 아니라 잘된거죠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7 06:31 답글 신고
    카보베르데는 전술도 좋음
    스페인하고도 비기고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7 06:36 답글 신고
    진심으로 탈락해주길 바란다.
    선수들 팀에서도 부진으로 이어질까 싶음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7 06:37 답글 신고
    음..
    매우 과학적인 분석이군요

    얼릉 겨들어와야죠
  • 레벨 원사 3 드라마카즈 26.06.27 06:38 답글 신고
    짐 다 쌌지? 이제 신발만 신으면 되겠내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7 06:40 답글 신고
    홍명보는 한국오지마
  • 레벨 원사 3 에러에러 26.06.27 06:43 답글 신고
    우리 명보햄 입국때 계란투척 각오하십쇼
    아 물론 삶은달걀ㅋ 뒤지십쇼
    정몽규 안잊었다 딱 ㄷㅐ라
  • 레벨 대령 2 이따구야 26.06.27 06:49 답글 신고
    ㅋㅋ 꼭 느낌이 한국 잦되어봐라 하며 탈락시키기 위해 각조 1,2의팀들이 헌신 하는 느낌 이랄까
    너무 절묘하게 탈락의 경우의 수들이 딱딱 드러맞네 요.
  • 레벨 대령 3 하인부리듯 26.06.27 06:50 답글 신고
    명보:저의 임기는 2027까지 보장되 있습니다.연봉 20 억 개꿀
  • 레벨 준장 ImeetU 26.06.27 06:51 답글 신고
    이제 우리는 태국,베트남,인도네시아와 어깨를 나란히하는 아시아 추구광국입니다.
  • 레벨 소위 3 jazzma 26.06.27 06:53 답글 신고
    정몽규는 이미 숨은듯
  • 레벨 소령 1 dupk 26.06.27 07:06 답글 신고
    돌아오면 공항에서 사람들이 "홍땅보" "죽어라" 라고 외쳐 줬으면 좋겠다.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6.06.27 07:08 답글 신고
    ㅋㅋ 얼렁뚱땅 벤투로 물타기?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7 07:10 답글 신고
    선수들을 비롯
    손흥민이 너무 가엽다.
    어쩌면 마지막일수도 있을텐데
  • 레벨 원사 1 진주조개잡이 26.06.27 07:14 답글 신고
    올라 간다고 칩시다.
    지금 이 분위기,실력,작전등등
    제대로 게임이 될까요?

    5:0 대패도 남 일이 아닙니다.
    우리에겐 그것이 더 악몽입니다.
  • 레벨 원사 1 라이뎅 26.06.27 07:21 답글 신고
    놀고 먹어도 하루에 560만원
  • 레벨 대위 1 스님한놈더갑니다 26.06.27 07:30 답글 신고
    56만
  • 레벨 병장 올해는너무덥네요 26.06.27 07:35 신고
    @스님한놈더갑니다
    20억이라도 547만원이에요.
    38억이라는 뉴스도 있던데요
  • 레벨 중령 3 외곬수 26.06.27 07:22 답글 신고
    에콰도르가 독일 이길 가능성 없다고
    글쓰던 멍청이 어디로 토꼈냐

    하여튼 빡대가리들 존나 많어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7 07:23 답글 신고
    32강 올라가도 문제다...

    또 그따위 축구를 볼 생각하면...

    걍 떨어지고 축협이랑 감독 갈아 엎즈아~~~~~~~~~~~
  • 레벨 대위 3 상남자쿠키 26.06.27 07:27 답글 신고
    3위팀중 10위 예상합니다
  • 레벨 소령 2 뜨니킴 26.06.27 07:28 답글 신고
    기대하는게 웃긴게 아닌가요?
    월드컵 전부터 우린 다 알고 있었잖아요
    무능한 협회 전술없는 감독에 스페인코치?는 이상한소리를 쏼라쏼라
    우린 이미 다 알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3패해도 이상한게 아니에요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7 07:28 답글 신고
    올라가면 안되죠..민폐입니다. 분명 폐급경기일텐데...체코가 우리랑 2차나3차전에 붙었다면 우린 3패 조4위 였을겁니다. 선수들이 못해서보다 감독이 진짜 완전 개폐급이라..진짜 축협 갈엎지 못하면 한국 축구 미래가 없어요
  • 레벨 상사 2 swkim2569 26.06.27 07:30 답글 신고
    휴...다행이다..
  • 레벨 상병 편지한통 26.06.27 07:30 답글 신고
    설마 콩고한테도 지는거 아님?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7 07:32 답글 신고
    외국에서 고의 졸전 의혹까지 뜨고도
    탈락 위기인게 웃음벨이네.
  • 레벨 중장 punktal 26.06.27 07:36 답글 신고
    무식한 축구쟁이 출신들.적절힌 표현이네요.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27 07:40 답글 신고
    고대 마피아 작품이다 부정부패가 이런결과를 만들어 낸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