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뷰400 제품 처음부터 화질 불량 인거 알고 있으면서도 공지나 대중매체로 알리지않고 a/s신청하는 분께만 수리해주네요
개택 신고할려고 확인 않했으면 모르고 그냥 다닐뻔했네요 개택한테 고마워 해야 하나요.
만약 테러나 뺑소니 당했으면 .....
블랙뷰400 제품 처음부터 화질 불량 인거 알고 있으면서도 공지나 대중매체로 알리지않고 a/s신청하는 분께만 수리해주네요
개택 신고할려고 확인 않했으면 모르고 그냥 다닐뻔했네요 개택한테 고마워 해야 하나요.
만약 테러나 뺑소니 당했으면 .....
케이스 빼고 모두 교체하고 한달 가량 지났는데 잘보입니다...
사후처리는 괜찮은듯..지금은 보름마다 화질 꼭 확인합니다... ^^
지금까지 1년동안 불량뷰 교체만 3번 받았습니다.
제품에 하자는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후 AS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블랙뷰 현재 나온블박중에 손가락 안에 꼽히는 제품인데...
작년여름부터 참......에혀....
제친구는 녹화 잘되고 있겠지 하다 뒤에 블박선이 중간연결선 쪽이 빠져 있어서
무용지물 되어 있더군요
제품은 화질이나 성능도 중요하지만 사후서비스도 중요한 사함이고...
위의 댓글보다는 이회사의 서비스나 고객대응에 문제가 있다고 들었어요.
블박동호회에서도 이제는 거의 추천 안하더라는........
수리받으시고 사용하세요~
불량 났다고 전화해서 물건 교환 받으면 뭔가 하나씩 불량이 있더군요
백화,GPS불량,스피커불량,발열문제 불량 나서 보내면 다른 불량품하고
바꿔서 보내는주는거 같더라구요 이젠 거들떠도 안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