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지인분한테 1세대실비 해지된지모르고 4세대보험으로 가입시키고
종합보험 30년 납기 30년 만기인 유병자보험 가입시킨거 콜센터에 민원넣고
지점장이라고 전화왔습니다
전화 받자마자 " 00지점장입니다, 보험건으로 연락드렸는데 주장해보세요"
이말듣자마자 화가 나더라구요
1. 일반고객용 심사거절이나서 유병자보험으로 가입했다고했는데 -> 심사거절없었음.이재력이많아유병자보험으로가져간거다
2. 실비가입만 원한다했는데 종합보험까지 가입 -> 알고 싸인한거아니냐
3. 유병자보험관련 설명이없었고 설계사한테 물어봤는데 모른다 할인되는 보험이라고 대답했다 -> 315보험은 할인상품이맞고 설계사는 잘설명한것같다. 유병자보험이라고 설명 했다고한다....
그떄 같이 오셨다면서요? 하면서 설명에관한거 물어보니
그설계사가 데리고온사람은 지점장이라고 소개해놓고 알고보니 그냥 설계사 지인이라고 하네요
본인이 간적없다고..
다 자르고
지점장은 "설계사가 잘못을 인정하면 원복시켜주겟다, 하지만 가입한보험에대해 취소는 불가능하다" 통보받았습니다
그래서 "아니요, 해지가아니라 취소입니다. 제대로 설명없이 가입한보험이기때문에 취소요청합니다" 하니
그건 안된다고.. 하네요
그럼 금감원에 민원넣겟다하니 코웃음치면서 그럼 저희는 답변서만 보내면되요~ 그거 확인하시면됩니다
이러더라구요 ㅋㅋㅋ 언제부터 금감원이 코웃음이거리가 되엇나 어이도없구요
그래도 금감원에 민원넣어보려구요.. 이거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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