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면 그냥 정부에 등록하고
카톡 하는거 또 사고안치게 상시 감독해야할듯요
링크드인에 프로필도 공개하고 사진도 공개하세요
왜 본인 신원은 숨기고 남의 신원을 전세계뿌리는거에요
본인들 신원이랑 얼굴도 떳떳하게 공개하세요 사무실주소도 공개하고요
도대체 왜 저보고 자꾸 일하지 말라고 하죠?
왜자꾸 저보고 죽으라고 하죠?
그냥 본인들 해킹 범죄자인거 다 아는데 인정하고 그냥살면 안되나요?
왜 태어나선 안될 조직을 만들어서 전세계 물흐리는거에요 해체하세요
환경산업기술원 괴롭힘을 신고했다 한들 그런 심리적인 게 돈이 될까요?
이겼을지도 모르고 심리적인건 증명이 안되서 이기기 어려워요
행여라도 돈생길까봐 해킹하고 왕따시키고 온갖 비열한짓을 다하다가 나라 개판됐자나요
돈생길까봐 왕따시키고 고립하고 당신들 돈욕심때문에 일커지고 개판됐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