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6.25 (목) 16:41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851
아래 순위 8위가 되야 32강 가는데 보시면 다른 팀들은 2게임만 했기에 32강 어렵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이상하게 승점 3점 이상 팀들이 많습니다.
승점 같으면 골득실, 다득점인데 우리가 골득실 -1, 득점이 2라 불리한 상황입니다.
일단 보스니아, 2게임한 스웨덴, 크로아티아에 밀립니다. 다른팀 3게임하면 8위 넘어갑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 거 우리는 32강 떨어져야합니다.. 경기력 꼬라지 보아하니 올라가봐야 아무 의미가 없고요, 기대도 안 되고요..
여론 안 좋아서 출정식도 못 했는데, 이제 한국 기어들어오면 전국에 많은 열사님들이 공항에 모이겠죠? 엿, 통닭, 바나나 등등 던질 수 있는 건 다 던지실듯..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 거 우리는 32강 떨어져야합니다.. 경기력 꼬라지 보아하니 올라가봐야 아무 의미가 없고요, 기대도 안 되고요..
여론 안 좋아서 출정식도 못 했는데, 이제 한국 기어들어오면 전국에 많은 열사님들이 공항에 모이겠죠? 엿, 통닭, 바나나 등등 던질 수 있는 건 다 던지실듯..
감독은 남아서 멕시코 땅 보러 댕기고...
그놈의 경우의수...
호텔값이라도 아껴라제발
이 골 득실은 32강 진출에 매우 유리합니다.
맘에 안들지만
3위로 32강 갈 확률이 60% 이상 입니다.
어차피 자력으로 못 가는거니
다른조결과를 봐야죠.
그냥 들어와라...
32강가서 개털리지말고..ㅉㅉㅉㅉ
땅명보빼고 들어와라...
챙피하게 32강가서 더 쪽당하지말고 얼른 선수들 복귀시켜
명보형
진짜 역대 최악의 감독이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