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지나가안다 26.06.25 12:57 답글 신고
    그냥 짐싸 오는게 덜 쪽팔릴듯
    답글 0
  • 레벨 대위 2 알리송베커 26.06.25 12:58 답글 신고
    선수들한테는 정말 너무 너무 미안하지만..짐싸서 왔으면 좋겠네요 몽,명 좀 나락보내게요..
    답글 1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5 12:59 답글 신고
    월드컵 참가국이 늘어나면서 각 조마다 최약체들이 있어서 어지간한 3위는 1승 이상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티, 카보베르데, 퀴라소 등.. 1승 올리고도 3위 못 할 가능성이 훨씬 커지죠..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 거 우리는 32강 떨어져야합니다.. 경기력 꼬라지 보아하니 올라가봐야 아무 의미가 없고요, 기대도 안 되고요..

    여론 안 좋아서 출정식도 못 했는데, 이제 한국 기어들어오면 전국에 많은 열사님들이 공항에 모이겠죠? 엿, 통닭, 바나나 등등 던질 수 있는 건 다 던지실듯..
    답글 1
  • 레벨 중령 2 지나가안다 26.06.25 12:57 답글 신고
    그냥 짐싸 오는게 덜 쪽팔릴듯
  • 레벨 중사 2 ronuram 26.06.25 12:58 답글 신고
    밑에 0승인 5개국 중에 3개국만 비기거나 지면 우리나라가 쪽팔리게 32강 갑니다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5 12:58 답글 신고
    올라가도 국제적 망신거리가 되리라 봅니다.
  • 레벨 대위 2 알리송베커 26.06.25 12:58 답글 신고
    선수들한테는 정말 너무 너무 미안하지만..짐싸서 왔으면 좋겠네요 몽,명 좀 나락보내게요..
  • 레벨 중령 2 현동떨교 26.06.25 16:34 답글 신고
    홍명보 정몽규는 나락안갈것입니다 현실을보면요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5 12:59 답글 신고
    월드컵 참가국이 늘어나면서 각 조마다 최약체들이 있어서 어지간한 3위는 1승 이상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티, 카보베르데, 퀴라소 등.. 1승 올리고도 3위 못 할 가능성이 훨씬 커지죠..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 거 우리는 32강 떨어져야합니다.. 경기력 꼬라지 보아하니 올라가봐야 아무 의미가 없고요, 기대도 안 되고요..

    여론 안 좋아서 출정식도 못 했는데, 이제 한국 기어들어오면 전국에 많은 열사님들이 공항에 모이겠죠? 엿, 통닭, 바나나 등등 던질 수 있는 건 다 던지실듯..
  • 레벨 대령 2 판사님 26.06.25 13:16 답글 신고
    타조알 검색중입니다
  • 레벨 중령 3 벌건머리챠챠 26.06.25 12:59 답글 신고
    선수들은 잘들 챙겨서 오고, 홍명보는 오든지 말든지,,올거면 헤엄처 오든지,,
  • 레벨 소장 부활96 26.06.25 13:00 답글 신고
    32위로 32강 올라가고, 홍명보 경질 엔딩일 듯.
  • 레벨 원사 2 Tuna뱃살 26.06.25 13:00 답글 신고
    32강을 올라간들 이런 실력으로 ... 개 쳐발릴 듯
  • 레벨 소령 2 채욱동지 26.06.25 13:01 답글 신고
    그냥 겨들어 온나
  • 레벨 준장 욕잘하는성인군자 26.06.25 13:02 답글 신고
    만에 하나 32번째로 32강 가는 행운이 있더라도 비행기 타고 돌아와라. 우리가 부끄럽다.
    감독은 남아서 멕시코 땅 보러 댕기고...
  • 레벨 원사 1 쇠쭈나 26.06.25 13:08 답글 신고
    남아공에서 국민영웅인데 땅 그냥 줄꺼같네요…
  • 레벨 소위 1 라스트찬스 26.06.25 13:02 답글 신고
    남미나 유럽같았으면 진작 총맞아 뒤졌다 귀국하기전에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5 13:03 답글 신고
    이틀이나 더 있는다네요
    그놈의 경우의수...
    호텔값이라도 아껴라제발
  • 레벨 중장 습자지 26.06.25 13:04 답글 신고
    꿈깨라 2새끼들아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6.25 13:17 답글 신고
    골득실이 -1 입니다. 저희는.
    이 골 득실은 32강 진출에 매우 유리합니다.

    맘에 안들지만
    3위로 32강 갈 확률이 60% 이상 입니다.

    어차피 자력으로 못 가는거니
    다른조결과를 봐야죠.
  • 레벨 원사 2 우장바우7 26.06.25 13:18 답글 신고
    2패 했는데 32강 간다는것두 우스움. 선수들한텐 미안하지만 지금 짐싸들고와야 시스템을 바꿀수있음.
  • 레벨 대령 3 J300라프 26.06.25 13:19 답글 신고
    아직도 경우의수 따지는 모지리들 많네
  • 레벨 대위 1 id가뭐야 26.06.25 13:20 답글 신고
    대표팀 귀국할때 명보는 멕시코 슬럼가에 버리고 오세요들...대한민국 국민들 짜증나니까요.
  • 레벨 소위 1 일베는닥쳐시발 26.06.25 13:31 답글 신고
    올라가서 6:0 5:0 이딴식으로 경기 나오면 어떨까 싶을까 생각이 들 지경임 본선 진출에 의미를 둔다 이지랄하려나?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5 13:42 답글 신고
    이런 상황에 올라가서 한경기 더 하는게 뭔의미가 있나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6.25 13:48 답글 신고
    중국이 존나 좋아라 하겠네~ 먼 개망신인지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5 13:54 답글 신고
    올라간들 무슨 경기력이 좋아질까 싶네요.
  • 레벨 중위 2 나는87학번입니다 26.06.25 15:12 답글 신고
    가능성 50% 아직 4위도 1게임씩 남아 있어서 알 수가 없다 명보야 확마 ...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5 16:38 답글 신고
    경우의 수 32강 됐고..

    그냥 들어와라...

    32강가서 개털리지말고..ㅉㅉㅉㅉ

    땅명보빼고 들어와라...
  • 레벨 일병 미륵금산 26.06.25 16:51 답글 신고
    운이 좋아서 32강 가면 독일 또는 g조 1위팀을 만나게 됐네요
  • 레벨 소위 3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6.25 17:05 답글 신고
    무슨 이게 개 망신인지

    챙피하게 32강가서 더 쪽당하지말고 얼른 선수들 복귀시켜

    명보형

    진짜 역대 최악의 감독이네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5 20:44 답글 신고
    그르네. 스코틀랜드 빼고 다 2경기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