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잘하지그랬엉 25.07.16 03:00 답글
    요즘 의사들이 심각한것은
    학원에서 인생을 배운 세대라는것
    사회적 합의로 독점적 권한을 주었지만
    그에 따른 책임과 공적마인드는 없다는것 ..
    새끼 기득권자로서 끝없는 우월의식과 이에 부응하지 못한 사회인식에 끝없는 피해의식으로
    파시스트적 혐오와 반사회적 시각이 머리에 꽉차 있음. 그들 선배들처럼 고등학교이후 인문학 책 한권 읽어보지 못해 무식하기 그지없어 일반시민과 말도 섞지 못하는주제에 사회 지도층인척하지만 머리에는 일베 펨코 단어로 가득차 있음.
    문정권에서 추진했던 공공의대를 빨리 신설해서 공공마인드가 장착되어 험한 일이라도 마다않는 공공의사를 배출하고 민간의대는 조금씩 줄여가야함..
    의사들 딴지 걸지마시요. 나도 의사니까
    답글 6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5.07.16 02:55 답글
    의사 집단은

    의사들 군기도 쎄고,
    정보 얻을곳도 없고,

    개기면 도태 된다는거 잘알거든.


    시키는 대로만 한거지.
    (의사 없으면 다죽어. 이딴 식이지)


    욕할 필요는 없을거 같음.


    항문이가 발발한 의료 대란 중에도

    고삼 수험생들의 의대 입시는 계속 됬음.


    너무 길어 지니까 중략.


    자 지금 이재명 정부출범 한달 반쯤.


    의료계도 약간 변 했는데,

    원하는게 너무 많아.


    일단 구제하고
    사태를수습 하는게 이재명 정부 방침 같음.


    이걸 걷어 차는거 같어.


    말로 표현 해서 의료계이지

    사실상 대표 라는게 없음.



    윤석렬정부에서 의료계 대표 라고?

    싹 잡아 들여서 지금 구치소 갔다 왔거나

    재판중임.

    ㅡㅡ


    핵심 포인트.

    윤석렬 정권에선 찍소리 못 하고,

    의사 안해 이것만 내세 우더니.


    이재명님 정권에선

    말이 졸라 많아짐.


    끝.
    답글 0
  • 레벨 중령 1 vawallac 25.07.16 05:32 답글
    지들이 기득권자라고 생각하고있고 기득권자들은 "당연히" 그들이 원하는대로 일이 해결될거라고 믿고있음.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 뭐가 잘못됐는지 전혀 모르고 모든일들은 니들이 잘못했고 우리들은 피해자라는 마인드임.
    사람목숨을 담보로 파업하는 저들에게 조건없는 복직을 허용한다는것은... 살인자에게 칼쥐어주고 다시 살인하라고 하는것과 같음.
    답글 0
  • 레벨 훈련병 현장촬영 25.07.16 01:29 답글 신고
    탈영병이 왜 탈영했는지 귀기울일 생각은 없어보임
  • 레벨 대장 x윤석열x 25.07.16 02:10 답글 신고
    니 글을 보면 윤스괴도 버럭하겠다
  • 레벨 중장 워메참말로 25.07.16 02:14 답글 신고
    니가 왜 중졸인지는 들어볼게...
  • 레벨 중장 Kim김 25.07.16 02:17 답글 신고
    탈영병이냐? 그냥 퇴사자들이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풍류노리 25.07.16 07:02 답글 신고
    다른 사람 죽든 말든 나몰라라 탈영이 자랑인가?
    돌아올테니 아무 일 없듯 대접해 달라?
  • 레벨 상사 3 취미가낚시 25.07.16 07:37 답글 신고
    음주운전자가 왜 음주했는지 귀기울일 생각은 없는가봄 ㅋ
  • 레벨 중사 2 델타호텔 25.07.16 09:06 답글 신고
    살인자 색히들이 말은 많아요
    귀기울이는게 아니라 귀를 잡아 뜯어버려야 함
  • 레벨 원사 3 강원도산더덕 25.07.16 11:50 답글 신고
    전쟁중인데 탈영병이겠지~ 그럼 총살임.
  • 레벨 훈련병 현장촬영 25.07.16 17:57 신고
    @ 지휘관이 바뀌고 탈영병이 갑자기 열배 늘어나면 그건 누구 탓임??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5.07.16 02:55 답글 신고
    의사 집단은

    의사들 군기도 쎄고,
    정보 얻을곳도 없고,

    개기면 도태 된다는거 잘알거든.


    시키는 대로만 한거지.
    (의사 없으면 다죽어. 이딴 식이지)


    욕할 필요는 없을거 같음.


    항문이가 발발한 의료 대란 중에도

    고삼 수험생들의 의대 입시는 계속 됬음.


    너무 길어 지니까 중략.


    자 지금 이재명 정부출범 한달 반쯤.


    의료계도 약간 변 했는데,

    원하는게 너무 많아.


    일단 구제하고
    사태를수습 하는게 이재명 정부 방침 같음.


    이걸 걷어 차는거 같어.


    말로 표현 해서 의료계이지

    사실상 대표 라는게 없음.



    윤석렬정부에서 의료계 대표 라고?

    싹 잡아 들여서 지금 구치소 갔다 왔거나

    재판중임.

    ㅡㅡ


    핵심 포인트.

    윤석렬 정권에선 찍소리 못 하고,

    의사 안해 이것만 내세 우더니.


    이재명님 정권에선

    말이 졸라 많아짐.


    끝.
  • 레벨 소령 3 Sarasate 25.07.16 03:00 답글 신고
    날치기 1년 해주고, ‘전공의 5년 추가’ 특별 혜택 제공하자.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싫다 25.07.16 07:57 신고
    @격렬고기반장
    님말에 동의는 하는데 그 어려운 의대수업 전공의 수련기간 고생한만큼 대우받아 마땅한 직업?

    이 말은 수긍하기 힘드네요
    누구는 사회 초년생때 놀면서 편하게 일 익혔습니까?
    의사가 의새라고 불리는 이유 따로 있는게 아닙니다.
    그 되도 않는 특권의식 엘리트의식 지들은 선택받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어이없는 태도.
    남자 군대얘기도 아니고 내가 있던 부대가 전국에서 제일 힘든곳이라고 되도않는 어필
    그냥 웃고 갑니다.

    추가 : 왜 괴물이 되었는지 모르겠다고요?
    환자를 돈으로 보니까요 돈 벌라고 의새하니까
    환자에대한 사명감, 동정심 이딴게 애초에 없었는데 왜 없냐고 따지면
    의새는 뭔 개소리냐고 님 비웃습니다.
  • 레벨 중령 1 잘하지그랬엉 25.07.16 03:00 답글 신고
    요즘 의사들이 심각한것은
    학원에서 인생을 배운 세대라는것
    사회적 합의로 독점적 권한을 주었지만
    그에 따른 책임과 공적마인드는 없다는것 ..
    새끼 기득권자로서 끝없는 우월의식과 이에 부응하지 못한 사회인식에 끝없는 피해의식으로
    파시스트적 혐오와 반사회적 시각이 머리에 꽉차 있음. 그들 선배들처럼 고등학교이후 인문학 책 한권 읽어보지 못해 무식하기 그지없어 일반시민과 말도 섞지 못하는주제에 사회 지도층인척하지만 머리에는 일베 펨코 단어로 가득차 있음.
    문정권에서 추진했던 공공의대를 빨리 신설해서 공공마인드가 장착되어 험한 일이라도 마다않는 공공의사를 배출하고 민간의대는 조금씩 줄여가야함..
    의사들 딴지 걸지마시요. 나도 의사니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5.07.16 07:49 답글 신고
    누구보다 열심히 학창시절부터 노력했고 그 어려운 의대수업 전공의 수련기간 고생한만큼 대우받아 마땅한 직업이라 생각하지만 국가가 부여하는 의사면허의 무게감 의사라는 직업이 가진 특수성 생각한다면 적어도 환자곁은 떠나지 말았어야 했는데 그 짓거릴 서슴없이 한데에서 이미 아웃 거기에 위 본글에 적힌 악랄한 짓거릴 서슴치 않았다는건 진짜 선넘은거라 봅니다. 의사집단이 왜 이렇게까지 괴물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 레벨 대위 3 봄은오는가 25.07.16 08:37 신고
    @격렬고기반장 대우받아 마땅?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치겠다....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5.07.16 08:44 신고
    @격렬고기반장 그 어려운 의대수업 전공의 수련?? 할 사람 많아요. 전교 1등만 가능한게 아니라 전교 5등 10등도 가능한거죠. 즉, 대학 들어가는 문 자체가 좁은게 문제였지
  • 레벨 중령 1 vawallac 25.07.16 05:32 답글 신고
    지들이 기득권자라고 생각하고있고 기득권자들은 "당연히" 그들이 원하는대로 일이 해결될거라고 믿고있음.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 뭐가 잘못됐는지 전혀 모르고 모든일들은 니들이 잘못했고 우리들은 피해자라는 마인드임.
    사람목숨을 담보로 파업하는 저들에게 조건없는 복직을 허용한다는것은... 살인자에게 칼쥐어주고 다시 살인하라고 하는것과 같음.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5.07.16 05:43 답글 신고
    의레기 수거 척결...
  • 레벨 대위 3 열혈소시민 25.07.16 06:13 답글 신고
    의사시험부터 빡시게 바꿔서 다른 국가고시처럼 합격률을 절반이하로 낮춰버려야 한다. 합격률 96%가 말이되?
  • 레벨 대령 3 슈코람 25.07.16 06:13 답글 신고
    전부 짜르고
    의사 수입해라
  • 레벨 소령 2 JaehunJang 25.07.16 06:14 답글 신고
    신천지 냄새나는 글입니다. 무관심이 답
  • 레벨 준장 두부과자 25.07.16 06:26 답글 신고
    자아가 아닌 자본주의와 이기주의를 학습한 공산품들…
  • 레벨 상사 3 황당무지렁이 25.07.16 06:39 답글 신고
    결국 다 순리대로 될겁니다. 부작용을 막아가면서 해야죠
  • 레벨 하사 2 ugsaggigga 25.07.16 07:11 답글 신고
    개같은 새끼들 지들이 나라 구한 줄 아나? 하다ㅠ못해 의대생 애새끼들 까지 자기들이 뭐 되는냥 인터뷰 하는거 보면 뚝배기 다 깨부수고 싶네요.
    돌아오게 의도 하되 유급할 놈 유급시키고 시험 지나서 온놈 그냥 내년에 시험치게 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5.07.16 07:30 답글 신고
    살다살다 의료인에 대한 폭행 부당한 대우에 대한 법안 마련 이런 것도 아니고 지들 정원 늘린다고 파업하는 새끼들 처음 봄. 미친 것들. 하다못해 의료수가 지역 불균형이 문제라면 적어도 의사 곁은 지키면서 돌아가면서 시위했으면 욕은 덜 먹었을거다. 환자 내팽겨치고 도망간거에서부터 이미 니들이 뭔 주장을 하건 명분도 설득력도 제로임. 역겨운 새끼들.
  • 레벨 훈련병 현장촬영 25.07.16 17:59 답글 신고
    파업이 아니라 사직입니다. 다른데 취업해서 일하고 있어요. 사직할 자유는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 레벨 중령 2 Airdy 25.07.16 07:41 답글 신고
    골수 2찌기 새끼들한테
    메스를 쥐어줬으니.
    안타깝다. 저것들 국민 골수를 얼마나 빼먹고 살까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5.07.16 10:55 답글 신고
    벌금형 이상 범죄는 의사면허 박탈해라~~돈팔이 생키들아~
  • 레벨 원사 3 그림자귀신 25.07.16 11:12 답글 신고
    중국은 무조건 공대 보내려고 교육에 몰빵 하는데
    대한민국은 큰일이다
    10년 20년후에 중국이 반도체 AI 자율주행 드론 의 패권국가가 되어
    있을 것 같다
  • 레벨 중위 3 kimberli 25.07.16 12:13 답글 신고
    한번 무너진 원칙은 다시는 원칙이라 할수 없다.
    원칙은 모두 다 공평하게 적용, 지키라고 있는 것이다
  • 레벨 일병 논리적비논리 25.07.23 17:59 답글 신고
    의사, 판사, 변호사 등등 '사'짜 직업이 가장 먼저 AI로 대체되어야 한다는 강연을 본적이 있었는데요. MS 가 시작하려나봐요~

    https://x.com/TJgoongye/status/1946920278535315650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