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의사들이 심각한것은
학원에서 인생을 배운 세대라는것
사회적 합의로 독점적 권한을 주었지만
그에 따른 책임과 공적마인드는 없다는것 ..
새끼 기득권자로서 끝없는 우월의식과 이에 부응하지 못한 사회인식에 끝없는 피해의식으로
파시스트적 혐오와 반사회적 시각이 머리에 꽉차 있음. 그들 선배들처럼 고등학교이후 인문학 책 한권 읽어보지 못해 무식하기 그지없어 일반시민과 말도 섞지 못하는주제에 사회 지도층인척하지만 머리에는 일베 펨코 단어로 가득차 있음.
문정권에서 추진했던 공공의대를 빨리 신설해서 공공마인드가 장착되어 험한 일이라도 마다않는 공공의사를 배출하고 민간의대는 조금씩 줄여가야함..
의사들 딴지 걸지마시요. 나도 의사니까
@격렬고기반장
님말에 동의는 하는데 그 어려운 의대수업 전공의 수련기간 고생한만큼 대우받아 마땅한 직업?
이 말은 수긍하기 힘드네요
누구는 사회 초년생때 놀면서 편하게 일 익혔습니까?
의사가 의새라고 불리는 이유 따로 있는게 아닙니다.
그 되도 않는 특권의식 엘리트의식 지들은 선택받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어이없는 태도.
남자 군대얘기도 아니고 내가 있던 부대가 전국에서 제일 힘든곳이라고 되도않는 어필
그냥 웃고 갑니다.
추가 : 왜 괴물이 되었는지 모르겠다고요?
환자를 돈으로 보니까요 돈 벌라고 의새하니까
환자에대한 사명감, 동정심 이딴게 애초에 없었는데 왜 없냐고 따지면
의새는 뭔 개소리냐고 님 비웃습니다.
요즘 의사들이 심각한것은
학원에서 인생을 배운 세대라는것
사회적 합의로 독점적 권한을 주었지만
그에 따른 책임과 공적마인드는 없다는것 ..
새끼 기득권자로서 끝없는 우월의식과 이에 부응하지 못한 사회인식에 끝없는 피해의식으로
파시스트적 혐오와 반사회적 시각이 머리에 꽉차 있음. 그들 선배들처럼 고등학교이후 인문학 책 한권 읽어보지 못해 무식하기 그지없어 일반시민과 말도 섞지 못하는주제에 사회 지도층인척하지만 머리에는 일베 펨코 단어로 가득차 있음.
문정권에서 추진했던 공공의대를 빨리 신설해서 공공마인드가 장착되어 험한 일이라도 마다않는 공공의사를 배출하고 민간의대는 조금씩 줄여가야함..
의사들 딴지 걸지마시요. 나도 의사니까
누구보다 열심히 학창시절부터 노력했고 그 어려운 의대수업 전공의 수련기간 고생한만큼 대우받아 마땅한 직업이라 생각하지만 국가가 부여하는 의사면허의 무게감 의사라는 직업이 가진 특수성 생각한다면 적어도 환자곁은 떠나지 말았어야 했는데 그 짓거릴 서슴없이 한데에서 이미 아웃 거기에 위 본글에 적힌 악랄한 짓거릴 서슴치 않았다는건 진짜 선넘은거라 봅니다. 의사집단이 왜 이렇게까지 괴물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살다살다 의료인에 대한 폭행 부당한 대우에 대한 법안 마련 이런 것도 아니고 지들 정원 늘린다고 파업하는 새끼들 처음 봄. 미친 것들. 하다못해 의료수가 지역 불균형이 문제라면 적어도 의사 곁은 지키면서 돌아가면서 시위했으면 욕은 덜 먹었을거다. 환자 내팽겨치고 도망간거에서부터 이미 니들이 뭔 주장을 하건 명분도 설득력도 제로임. 역겨운 새끼들.
학원에서 인생을 배운 세대라는것
사회적 합의로 독점적 권한을 주었지만
그에 따른 책임과 공적마인드는 없다는것 ..
새끼 기득권자로서 끝없는 우월의식과 이에 부응하지 못한 사회인식에 끝없는 피해의식으로
파시스트적 혐오와 반사회적 시각이 머리에 꽉차 있음. 그들 선배들처럼 고등학교이후 인문학 책 한권 읽어보지 못해 무식하기 그지없어 일반시민과 말도 섞지 못하는주제에 사회 지도층인척하지만 머리에는 일베 펨코 단어로 가득차 있음.
문정권에서 추진했던 공공의대를 빨리 신설해서 공공마인드가 장착되어 험한 일이라도 마다않는 공공의사를 배출하고 민간의대는 조금씩 줄여가야함..
의사들 딴지 걸지마시요. 나도 의사니까
의사들 군기도 쎄고,
정보 얻을곳도 없고,
개기면 도태 된다는거 잘알거든.
시키는 대로만 한거지.
(의사 없으면 다죽어. 이딴 식이지)
욕할 필요는 없을거 같음.
항문이가 발발한 의료 대란 중에도
고삼 수험생들의 의대 입시는 계속 됬음.
너무 길어 지니까 중략.
자 지금 이재명 정부출범 한달 반쯤.
의료계도 약간 변 했는데,
원하는게 너무 많아.
일단 구제하고
사태를수습 하는게 이재명 정부 방침 같음.
이걸 걷어 차는거 같어.
말로 표현 해서 의료계이지
사실상 대표 라는게 없음.
ㅡ
윤석렬정부에서 의료계 대표 라고?
싹 잡아 들여서 지금 구치소 갔다 왔거나
재판중임.
ㅡㅡ
핵심 포인트.
윤석렬 정권에선 찍소리 못 하고,
의사 안해 이것만 내세 우더니.
이재명님 정권에선
말이 졸라 많아짐.
끝.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 뭐가 잘못됐는지 전혀 모르고 모든일들은 니들이 잘못했고 우리들은 피해자라는 마인드임.
사람목숨을 담보로 파업하는 저들에게 조건없는 복직을 허용한다는것은... 살인자에게 칼쥐어주고 다시 살인하라고 하는것과 같음.
돌아올테니 아무 일 없듯 대접해 달라?
귀기울이는게 아니라 귀를 잡아 뜯어버려야 함
의사들 군기도 쎄고,
정보 얻을곳도 없고,
개기면 도태 된다는거 잘알거든.
시키는 대로만 한거지.
(의사 없으면 다죽어. 이딴 식이지)
욕할 필요는 없을거 같음.
항문이가 발발한 의료 대란 중에도
고삼 수험생들의 의대 입시는 계속 됬음.
너무 길어 지니까 중략.
자 지금 이재명 정부출범 한달 반쯤.
의료계도 약간 변 했는데,
원하는게 너무 많아.
일단 구제하고
사태를수습 하는게 이재명 정부 방침 같음.
이걸 걷어 차는거 같어.
말로 표현 해서 의료계이지
사실상 대표 라는게 없음.
ㅡ
윤석렬정부에서 의료계 대표 라고?
싹 잡아 들여서 지금 구치소 갔다 왔거나
재판중임.
ㅡㅡ
핵심 포인트.
윤석렬 정권에선 찍소리 못 하고,
의사 안해 이것만 내세 우더니.
이재명님 정권에선
말이 졸라 많아짐.
끝.
님말에 동의는 하는데 그 어려운 의대수업 전공의 수련기간 고생한만큼 대우받아 마땅한 직업?
이 말은 수긍하기 힘드네요
누구는 사회 초년생때 놀면서 편하게 일 익혔습니까?
의사가 의새라고 불리는 이유 따로 있는게 아닙니다.
그 되도 않는 특권의식 엘리트의식 지들은 선택받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어이없는 태도.
남자 군대얘기도 아니고 내가 있던 부대가 전국에서 제일 힘든곳이라고 되도않는 어필
그냥 웃고 갑니다.
추가 : 왜 괴물이 되었는지 모르겠다고요?
환자를 돈으로 보니까요 돈 벌라고 의새하니까
환자에대한 사명감, 동정심 이딴게 애초에 없었는데 왜 없냐고 따지면
의새는 뭔 개소리냐고 님 비웃습니다.
학원에서 인생을 배운 세대라는것
사회적 합의로 독점적 권한을 주었지만
그에 따른 책임과 공적마인드는 없다는것 ..
새끼 기득권자로서 끝없는 우월의식과 이에 부응하지 못한 사회인식에 끝없는 피해의식으로
파시스트적 혐오와 반사회적 시각이 머리에 꽉차 있음. 그들 선배들처럼 고등학교이후 인문학 책 한권 읽어보지 못해 무식하기 그지없어 일반시민과 말도 섞지 못하는주제에 사회 지도층인척하지만 머리에는 일베 펨코 단어로 가득차 있음.
문정권에서 추진했던 공공의대를 빨리 신설해서 공공마인드가 장착되어 험한 일이라도 마다않는 공공의사를 배출하고 민간의대는 조금씩 줄여가야함..
의사들 딴지 걸지마시요. 나도 의사니까
미치겠다....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 뭐가 잘못됐는지 전혀 모르고 모든일들은 니들이 잘못했고 우리들은 피해자라는 마인드임.
사람목숨을 담보로 파업하는 저들에게 조건없는 복직을 허용한다는것은... 살인자에게 칼쥐어주고 다시 살인하라고 하는것과 같음.
의사 수입해라
돌아오게 의도 하되 유급할 놈 유급시키고 시험 지나서 온놈 그냥 내년에 시험치게 했으면 좋겠네요
메스를 쥐어줬으니.
안타깝다. 저것들 국민 골수를 얼마나 빼먹고 살까
대한민국은 큰일이다
10년 20년후에 중국이 반도체 AI 자율주행 드론 의 패권국가가 되어
있을 것 같다
원칙은 모두 다 공평하게 적용, 지키라고 있는 것이다
https://x.com/TJgoongye/status/1946920278535315650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