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인스타그램 DM 제보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bobaedream/)
캠핑카들의 또 다른 무개념 행위가 포착됐습니다.
공용 화장실 전기를 무단 사용하더니,
이제는 화장실 물까지 호스로 연결해 몰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진시가 CCTV 확인 후 법적 조치를 취하고
결과를 공개해 캠퍼들에게 경각심을 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제보 내용:
제보할게요.
공용화장실에서
물 가지고 갑니다, 캠핑카가.
당진 기지시 공용주차장입니다.



































제정신들이 아님
공용화장실에 똥오줌 버리던 새끼 생각나네
물론 제트스키 상차하고있는 상태임 그래서 그런지 갤로퍼 숏바디도 장만해서 끌고 다니던데 딱 한번 나가는것보고 못봤다는
저따구는 아한다
징글징글하다
당진보배님들 저차보면 이거본 사람들 다 알아보겠네요.
곧 엔카에 매물나올수도 있겠어요ㅎㅎㅎ
100% 누규?
즉 물을 돈을 내고 채울수 있는곳이 하나도없기때문에 캠빙카는 버려라 심지어 자기 집에 주차할수있는 공간도 없는애들이 태반이다
만약 아파트살면 어찌어찌해서 1층구간에 주차했다쳐 충전관 물공급을 어찌할건대
캠빙카를
왜 이렇게나 많은지!;;
진짜 그지들이 따로없네
배우신분의 멋진댓글…..
그냥 리어카에 침대넣고 끌고다녀
그래도 저건아니지
우리 직원 중에 하나 도수로 인해서 모가지 됐는데...
아무리 몇천원 안한다지만 너무하네요!!
손발을 씻는다던지 뭐 이런건 괞찮을거 같은데
어는정도 양의 물을 쓰면 안된다는 조항이 있을까?
없음 만들필요도 있어보임.
근데 저차 용량이 100리터 넘나??
캠핑카는 영혼까지 땡겨 산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