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인스타그램 DM 제보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bobaedream/)
아이가 엘리베이터에 실수로 뱉은 음식물을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말없이 치워준 이웃과,
이에 진심 어린 감사 쪽지를 남긴 울산의 한
아파트 주민 사연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제보 내용:
오늘 제가 사는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붙여진 훈훈한 쪽지입니다.
가끔 다른 아파트에서 이웃 간에 배려하는 모습들을 보며 부러웠는데
제가 사는 곳에서도 이런 경우가 있네요.
치우신 배려심 많은 이웃도,
본인이 치우지 못해 양해를 구하신 이웃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저도 사소한 것에도 피해주지 않고
늘 배려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참고로 울산 동구 전하아이파크 입니다.
[안내문]
106동 주민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아이가 달걀을 먹다가 목에 걸렸는지
엘리베이터 바닥에 입 안 음식을 뱉었습니다.
휴지가 없어 바로 치우지 못해
차에 가지러 다녀온 사이 다 치워져 있더라구요...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ㅠ_ㅠ
해당 링크:
https://www.instagram.com/p/DRstnb6EhxH/?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댓글:
- 옛부터 마을의 아이는 어른들이 다 같이 키우는것 입니다 …
- 이웃사랑 너무좋당
- 이런 부모밑에서 자라야 아이가 바르게 자라는거다
- 더 좋아지는 세상을 보는것 같아
- 이게 도리고 염치고 예의지
- 치우신분도 그걸 고맙게 메모를 남기신 엄마 ~ 행복하세요
- 106동 분들 엘베 타시면서 훈훈함을 느끼시겠어요
- 국뽕이 차오른다.. 이게 한국인의 표준이지
[이슈글 안내]
- 본 게시물은 이슈글입니다.
- 이슈글은 많은 회원분들께 유익하거나 흥미로운 콘텐츠를 기준으로 선정됩니다.
- 선정된 게시물은 베스트글 게시판 및 메인 베스트글 랭킹에 자동 등록됩니다.
- 현재는 운영자 권한 기능을 통해 메인 베스트글 랭킹 내에 함께 표시되고 있으나,
‘이슈글 고정 노출 기능’이 추가되어 랭킹 상단에 고정될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의 ‘고정 게시물’ 기능과 유사합니다.)
- 특히 공론화가 필요하거나 많은 회원분들께 알릴 만한 주요 이슈는
시간 제한 없이 메인 상단에 고정하여 더 많은 분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그렇게 시끄러우면 너네집에 방음시설하던지
우리나라 사람들 기본 상식있는데
38프로 짝수찍 또라이들이
주차진상 층간소음 다 사고침
당장 치우라~~해서 미화원이나 경비원이 치웠을듯
알고보니 미담이지 뒷상황 모르고 치운 사람 입장에서 보면 개욕 할 상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