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사나d 26.02.09 02:34 답글 신고
    돈만보고 결혼했구만.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6.02.09 02:40 답글 신고
    왜그래 둘이 찰떡 궁합이구만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2.09 02:57 답글 신고
    돈때문에 이혼 못하면서 ㅋㅋㅋㅋㅋ
    지가 의사면 충분히 벌텐데 이혼을 못한다는건 의사라는게 구라라는 증거
  • 레벨 원수 극우땜에잠이안온다 26.02.09 04:40 답글 신고
    몇 년을 거절하면 이혼사유 되지 않나
  • 레벨 상사 3 KD오리 26.02.09 06:37 답글 신고
    니가 싫어서 않하는걸 다른데서 찾았는데 감사한거 아냐?
  • 레벨 중사 1 명품구씨 26.02.09 06:44 답글 신고
    의사도 월 팔천을 벌 수 있나여??

    어쨌든 돈이 넘치니 일반인들이 느끼는 아쉬움과는 구별 되는 삶이네.

    돈이 다가 아니라는 말을 하고 싶은 소설인가??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2.09 06:52 답글 신고
    개원하면 그리고 로컬병원 의사도 실수령액 1800만원 밑으로 주면 구하기 힘듬 지방은
  • 레벨 병장 모함 26.02.09 07:13 답글 신고
    제약쪽 일하다보니 의사들 연봉10억되는 사람도 수두룩 합니당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2.09 06:49 답글 신고
    결국 이혼 못하는건 돈 이네..

    남편 찐 불쌍..
  • 레벨 원사 3 남냥 26.02.09 06:51 답글 신고
    자기도 젊고 잘생긴 남자
    스폰하면됨

    성매매하겠다는것도 아니고
    스폰같은건
    합법적인일인데

    머가 문제?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2.09 13:03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2.09 06:53 답글 신고
    니가 남편을 조금이라도 생각했다면 남편이 저러겠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6K2KRH 26.02.09 07:29 답글 신고
    FFFFFFFF가 생각나는금액이네요(16진수)
  • 레벨 중사 2 작은양 26.02.09 07:02 답글 신고
    리스아니면스폰을했을까
    집에서 매일해주면 어떨까?
  • 레벨 하사 3 짱나라나라 26.02.09 07:11 답글 신고
    그냥 건물주 같음..아내가 의사면
  • 레벨 대령 3 2찍은참고살자쭈욱 26.02.09 07:27 답글 신고
    월 8천을 가져다 준다. 본인은 의사다. 근데 이혼은 엄두가 안 난다? 의사 월급이 많은 것 같아도 저 여자에겐 8천 쓰다 본인 월급만으론 생활 할 엄두가 당연히 안 나겠지? 다른 여자 만나는거 알고도 눈감아 줬다면 돈 8천에 영혼을 판건데 두집 살림 한다고 해도 참고 살아야지? 8천이 아쉬운 상황이면?
  • 레벨 소장 술먹은면한라산 26.02.09 07:35 답글 신고
    매매혼이네 돈 보고 결혼해서
    애 하나 낳고 그걸 빌미로
    편하게 편하게 살려고
  • 레벨 원사 3 짜중이야 26.02.09 08:35 답글 신고
    글쓴이 의사 남편은 의사보다 난놈 의사아님
  • 레벨 중사 2 anthrax 26.02.09 08:36 답글 신고
    '의사보다 난 놈' 이라니 의사보다도 난 놈의 직업이 뭘까? 월 8천만원을 집에 가져다 주려면 연봉이 20억원 수준일텐데. 대단하구만~
  • 레벨 중령 2 ICHKIE 26.02.09 09:04 답글 신고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월 세후 8000씩 가져다 주는 거면 그이상을 번다는 얘기인데 도대체 무슨일을 하면 가능한걸까
  • 레벨 중사 1 아토미세븐 26.02.09 10:39 답글 신고
    이게 가능한 이야긴지 모르겠어요... 무슨일을할까요...금나무에서 금을 따는일인지....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2.09 09:2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roro98 26.02.09 09:26 답글 신고
    그냥 돈 쓰는 제미에 살면 되겠구만... 어느 드라마 대사...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2.09 09:47 답글 신고
    주작인가 허언증인가...
  • 레벨 원사 3 신세계로 26.02.09 10:13 답글 신고
    잘좀해주지 안해주니 나가는거 아녀 아무리 주작이라도 그렇지 ...

    잘줘봐 저런짓하나 일하나도 안하면서 돈은 따박따박 받아서 원하는거 다 하고 살면서

    왜 안줘 에혀 ㅡㅡ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6.02.09 10:40 답글 신고
    몰하길래 한달에 8천을 벌까....그게더 궁금하다
  • 레벨 중령 1 술이 26.02.09 11:00 답글 신고
    월8천...

    던지기 하는거 아님?
  • 레벨 하사 1 날아라티코 26.02.09 11:15 답글 신고
    월 800이라고 써잇는데 월 8천은 밑에 댓글 단 놈이 이상하게 쓴건데
    다들 난독인가...?

    그리고 리스라고 마누라 냅두고 바람피고 스폰하는게 정상적인건가...??
  • 레벨 대령 3 아직한발남았닥 26.02.09 11:34 답글 신고
    ㅋㅋㅋㅋ 삭제하기없긔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날아라티코 26.02.09 13:30 답글 신고
    월 8천 번다고 했구나 잘못 봄
  • 레벨 소위 3 simpangun 26.02.09 16:56 답글 신고
    월 8000 이상 씩 벌여다 준 그돈들.. 지금까지 지 입꾸녕 속에 계속계속 갖다받히고 넣어다 줬기때문에, 그래서 그 짜릿한 참 맛을 앞으로도 너~~무나 못 잊을 것 같아? 막상 닥쳤어도.. 딱! 깔끔하고도 미련없게 쳐 헤어지기는 너무나게도 싫코~!!

    그렇게 계속계속, 지입꾸녕 속에 그 거대 자금들 쳐 넣어다주고 했으면.. 일주일에 적어도 4번 이상씩은, 찐하게 먼저 홀딱벗은체 욈부도 비벼데게끔 웃으며 자세포즈도 취해주고 쪽쪽 역씨 먼저 막 해줘델법도 한데.. 몇년째나 '섹스리스 유지'라고 자랑하듯 해데질 않~나!?

    그래서 돈도 저 만큼이나 벌어 쳐먹여 왔드만.. 결국, 그에대한 완벽 대우들이나 성 역활 역시 성심성의껏 1도 안 해줘와, 다른 여자랑 조금 욕구라도 풀겠다는데.. 그건또 뵈기 싫꼬~!

    그럼 너 여편네씨는, 남편에게 도대체 진~짜! 뭘 더 쳐원하는 건~데..!?

    그럼 너 여편네씨는, 남편에게 도대체 진~짜! 뭘 더 쳐원하는 건~데..!?

    그럼 너 여편네씨는, 남편에게 도대체 진~짜! 뭘 더 쳐원하는 건~데..!?

    그럼 너 여편네씨는, 남편에게 도대체 진~짜! 뭘 더 쳐원하는 건~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