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배터리충전중 26.03.27 04:29 답글 신고
    어려운 시기에 상대고통으로 부를 축척하려는 자는 악당이다.
    답글 3
  • 레벨 소장 갑사니 26.03.27 08:29 답글 신고
    여기 주유소 사장새끼 있던데 어디갔냐 요즘 안보이네
    답글 20
  • 레벨 원사 1 세차맨 26.03.27 07:56 답글 신고
    전에 유가 터질때 정유사에서 졸라게 바싸게사와서 올릴수밖에 없다던 주유소 사장님 우리잘못아니다 정유사에서 올려서 그랫던 사장님 개구라엿네요?닉네임이 두자엿던것같은데..해명좀해바요
    답글 5
  • 레벨 상사 1 인천그남자 26.03.27 17:53 답글 신고
    오늘 발안근처 gs에서 경유리터당
    1,750원에 가득채웠습니다.
  • 레벨 소위 3 한그루나무 26.03.28 17:55 답글 신고
    부럽습니당
    전 오늘 경유 1,890원
    항상 이용하는 sk 직영이고 나름 가격 저렴했던곳인데ㅠ
  • 레벨 준장 띨폰 26.03.27 18:03 답글 신고
    ㅓㅜㅑ..........노답 ㅉㅉ
  • 레벨 병장 깐데또까 26.03.27 18:06 답글 신고
    주유소 운영하는 나그네 입니다.
    아직 가격동결 입니다.
    2차공급가?? 저는 몰라요.....
  • 레벨 일병 바다깊은그곳 26.03.28 18:53 답글 신고
    동결은무슨..다 쳐올렸던데
  • 레벨 대령 1 얌체운전자박멸 26.03.27 18:24 답글 신고
    미리 올린 주유소는 씨게 감사한번 받아라.
  • 레벨 상병 불소 26.03.27 19:00 답글 신고
    우리 동네도 아침에 100원 올림..
    ㅆㄹㄱㄷ..
  • 레벨 소장 배룩이 26.03.27 19:01 답글 신고
    주식도 아니고 올렸다 내렸다하네 ㅋㅋ 심리전인가 눈치보면서 더 먹으려고
  • 레벨 소령 2 park0 26.03.27 19:03 답글 신고
    주유소 장사꾼 말을 믿는 사람이 보배에도 많이 있군요
    저는 주유소 장사꾼 말을 믿지 않습니다.
  • 레벨 준장 하이부리두 26.03.27 19:06 답글 신고
    주유소마다 다를수있지만 가격표 오류로 수정요청했더니 직원왈 그건 사장님만 만질수있다고....

    즉 주유소사장이 가격오르기전에 올릴수있다는거네요

    정유사가 판매가격 정한다고 개소리 지껄인 새끼 갑자기 생각나네
  • 레벨 소위 3 RDIESEL 26.03.27 19:38 답글 신고
    자영 주유소는 사장이 직접 판매가 정해요.받는가격이 정유사가 정하는거고..
    예전부터 그래왔어요.
    판가 올리고 오피넷 가격수정하고..또 뭐 있었는데..포스인가 보스인가 거기들어가서 ..사장아니어도 직원이 할수있구요.소장이나 총무가.
    솔직히 장사꾼 개인사업인데 마진 얼마 붙히던 자유잖아요.다들 힘들다 어쩐다 해도 골프치고 독3사 차 타고댕기고 할거 다 합니다.
  • 레벨 병장 해커니스 26.03.27 20:03 신고
    @RDIESEL 그러게요 괜히 정유가 핑계대고 변명하지말고 진작에 개인사업 올리든말든 자유다 라고 했음 차라리 욕안먹을꺼에요
  • 레벨 소위 3 RDIESEL 26.03.27 19:33 답글 신고
    가격 올려서 재고방어 하는건가요?
    녹색창 카페 가보니 대통령과 정부 욕 무지하게 하던데..
  • 레벨 중령 2 닉네임만들자 26.03.27 19:37 답글 신고
    싹다 전기차로 넘어가자
  • 레벨 병장 지산96R기동co 26.03.27 20:03 답글 신고
    원유긴급사태로 정유사까지
    정부에서 잡았주었는데
    주유소에서 시민들에게 가격 장난질하면
    징벌적 가중처벌및
    징벌적 가중벌금을 처때려야지!!
  • 레벨 상사 1 터보매니아z 26.03.27 20:47 답글 신고
    빨갱이 중공수괴 조작 정부가 ~~~
    최근 중공으로 빼돌린 울산 비축단지 기름 90만 배럴 기름만 지금 조금 풀어두
    기름값 이렇게 폭등 안하쥬~~ㅋㅋㅋ국민들이 참 멍청하닿ㅎㅎ
    샵소리 정류사 탓 만 하니ㅎㅎ
    하긴 이러니 곰팡이 살인 백신도 속아서 잘 쳐맞징ㅎㅎㅎ
    나웅 1차도 안 맞앗당ㅎㅎ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1025551&bm=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야휴가라좋빠가 26.03.27 20:58 답글 신고
    폰팔이 중고차팔이 렉카놈들
    뒤를 이을 주유소 놈들이죠
  • 레벨 중사 1 겁쟁이패달부 26.03.27 20:59 답글 신고
    무슨 주식도 아니고 선반영 이ㅈㄹ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3.27 21:19 답글 신고
    사기꾼들 인증
  • 레벨 이등병 kdy0314 26.03.27 21:27 답글 신고
    수내교 근처 주유소
    새벽에 2천원 넘더만 퇴근 후 보니
    1900원이네
  • 레벨 이등병 돼지껍덱 26.03.27 21:36 답글 신고
    담합이 아닌 이상 가격 올릴수는 있죠. 그래서 네비앱으로 가격비교하며 싼데 가는거고요. 주유소처럼 자본주의 무한경쟁인데도 없을듯.
  • 레벨 상병 언젠가는드림카 26.03.27 22:06 답글 신고
    모자란가? 싼데가면 되는거지 많이 빨리 팔고 싶으면 싸게 팔겠지 비싸면 팔리겠냐? 강매하는거도 아니고 하여간 짧다짧아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6.03.27 22:15 답글 신고
    걸리면 영업정지 시켜라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3.27 22:19 답글 신고
    어디든 정직한 사람 정직한 기업이 있는 반면에 이때다 싶어 악독한 사람과 기업이 있는거 아니겠음?
  • 레벨 상사 1 결사 26.03.27 22:21 답글 신고
    진짜 하루만에 얼마가 오른거냐 심지어 발표 하루전에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가격보고 어처구니까 없었네요. 그런 주유소는 거른다
  • 레벨 중사 1호봉 아부다비 26.03.27 22:35 답글 신고
    엔진오일 25%이상 올림
    오일도 신경써주세요
  • 레벨 소위 3 한그루나무 26.03.28 18:00 답글 신고
    당근에서 엔진오일까지 살줄 몰랐습니다
    리터당 2천원 저렴하게 판매해서 두번 교환할수있게 12개 구입해둠
  • 레벨 상사 3 대림스케일 26.03.27 22:51 답글 신고
    먼 헛소리고.
    뉴스캡쳐가 아니라 직접 촬영한 사진증거로 이야기를 해야지.
  • 레벨 중위 2 골려드림 26.03.27 23:38 답글 신고
    말만 강력 처벌하지 말고 실전으로 처벌 좀 해라.
  • 레벨 상사 1 서창현 26.03.27 23:39 답글 신고
    월급쟁이만 불쌍허지....저놈들은 상황이 자들에게 불리해지면 소상공인 보호해달라며 또 국가세금 빼먹을껄....
  • 레벨 중사 1 Y존관리위원장 26.03.28 00:20 답글 신고
    은행 건설사 정유사는 국민들의 고통을 즐기며 피빠는 집단일뿐 어려울땐 국민세금으로 살려달라 하고
  • 레벨 대장 개냥 26.03.28 09:30 답글 신고
    장사치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6.03.28 12:54 답글 신고
    집 앞 주유소도 어제 8시쯤 되니 가격 LED 꺼지던데
    오늘 아침에 보니 100원 넘게 올랐네
  • 레벨 소위 2 사지마라랜드로바 26.03.28 13:08 답글 신고
    여긴 1899에서 내려간적이없엇음..
  • 레벨 중사 2 이카루스데빌 26.03.28 14:55 답글 신고
    셀프 주유소가 동일 가격이면 세금 더 걷어야함!~~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3.28 16:41 답글 신고
    모두가 힘든데 혼자 잘 살겠다고 저러시냐...
  • 레벨 하사 1 초코스넥 26.03.28 23:33 답글 신고
    다니는 주유소중에 가격 아직 안올린곳은 다 정유사 직영점들이고 자영업자 주유소는 다 올렸어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