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 주유소는 사장이 직접 판매가 정해요.받는가격이 정유사가 정하는거고..
예전부터 그래왔어요.
판가 올리고 오피넷 가격수정하고..또 뭐 있었는데..포스인가 보스인가 거기들어가서 ..사장아니어도 직원이 할수있구요.소장이나 총무가.
솔직히 장사꾼 개인사업인데 마진 얼마 붙히던 자유잖아요.다들 힘들다 어쩐다 해도 골프치고 독3사 차 타고댕기고 할거 다 합니다.
빨갱이 중공수괴 조작 정부가 ~~~
최근 중공으로 빼돌린 울산 비축단지 기름 90만 배럴 기름만 지금 조금 풀어두
기름값 이렇게 폭등 안하쥬~~ㅋㅋㅋ국민들이 참 멍청하닿ㅎㅎ
샵소리 정류사 탓 만 하니ㅎㅎ
하긴 이러니 곰팡이 살인 백신도 속아서 잘 쳐맞징ㅎㅎㅎ
나웅 1차도 안 맞앗당ㅎㅎ
1,750원에 가득채웠습니다.
전 오늘 경유 1,890원
항상 이용하는 sk 직영이고 나름 가격 저렴했던곳인데ㅠ
아직 가격동결 입니다.
2차공급가?? 저는 몰라요.....
ㅆㄹㄱㄷ..
저는 주유소 장사꾼 말을 믿지 않습니다.
즉 주유소사장이 가격오르기전에 올릴수있다는거네요
정유사가 판매가격 정한다고 개소리 지껄인 새끼 갑자기 생각나네
예전부터 그래왔어요.
판가 올리고 오피넷 가격수정하고..또 뭐 있었는데..포스인가 보스인가 거기들어가서 ..사장아니어도 직원이 할수있구요.소장이나 총무가.
솔직히 장사꾼 개인사업인데 마진 얼마 붙히던 자유잖아요.다들 힘들다 어쩐다 해도 골프치고 독3사 차 타고댕기고 할거 다 합니다.
녹색창 카페 가보니 대통령과 정부 욕 무지하게 하던데..
정부에서 잡았주었는데
주유소에서 시민들에게 가격 장난질하면
징벌적 가중처벌및
징벌적 가중벌금을 처때려야지!!
최근 중공으로 빼돌린 울산 비축단지 기름 90만 배럴 기름만 지금 조금 풀어두
기름값 이렇게 폭등 안하쥬~~ㅋㅋㅋ국민들이 참 멍청하닿ㅎㅎ
샵소리 정류사 탓 만 하니ㅎㅎ
하긴 이러니 곰팡이 살인 백신도 속아서 잘 쳐맞징ㅎㅎㅎ
나웅 1차도 안 맞앗당ㅎㅎ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1025551&bm=1
뒤를 이을 주유소 놈들이죠
새벽에 2천원 넘더만 퇴근 후 보니
1900원이네
오일도 신경써주세요
리터당 2천원 저렴하게 판매해서 두번 교환할수있게 12개 구입해둠
뉴스캡쳐가 아니라 직접 촬영한 사진증거로 이야기를 해야지.
오늘 아침에 보니 100원 넘게 올랐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