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856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제발 잼통하고 일사분란하게 원팀으로 가자.
정권 재 창출... 개 잣 빠는 소리 하지마라
민주계열은 적이 아니고 당만 다를뿐 동지다
2번당은 나의 주적이지만 민주당 니들이 독재에 가까운짓을 할땐 언제든 버린다
정청래 고생했다 이제 그만 모든것 내려 놓고 조용히 물러나라
내부 갈등 만들지맙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