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촉 사고가 났네요.
영상이 길어 4분 부터 보시면 됩니다.
직진중 교차로 지날때, 우측의 검은색 차량을 택시가 피하려고 했는지 사각지대에서 갑자기 앞으로 나타나서
급브레이크를 밟았는데, 피하기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택시는 차선 두개를 물고 가는 상황입니다.
휀다가 찌그러 지고 범퍼가 긁혔습니다.
이럴때 100% 택시 과실이 될 수 있는가요?
운전자가 와이프인데, 임산부라 걱정이 많습니다.
접촉 사고가 났네요.
영상이 길어 4분 부터 보시면 됩니다.
직진중 교차로 지날때, 우측의 검은색 차량을 택시가 피하려고 했는지 사각지대에서 갑자기 앞으로 나타나서
급브레이크를 밟았는데, 피하기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택시는 차선 두개를 물고 가는 상황입니다.
휀다가 찌그러 지고 범퍼가 긁혔습니다.
이럴때 100% 택시 과실이 될 수 있는가요?
운전자가 와이프인데, 임산부라 걱정이 많습니다.
차선변경금지구간에다가 안전운전의무위반(난폭운전).....
왠만한 해결로 하면 100%네요...진상피우면 경찰에 접수하고 정식절차 받으면 되고요..
우회전 진입 차량은 잡았나요????
제 생각엔 택시도 좀 억울 할 듯 싶은데요;;;;;
뭐 어쨋든 블박님은 택시한테 보상 받으면 되긴 하지만.....
끼어들기전에 전방에 비보호 우회전차량이 보이긴하나 옆에 차도 있는데 급차선 변경에 브레끼시전에 블박차주님은 불가항력이적당하네요 .. 개택이 졸빠른데 저정도 속도면 블박차주님보다 10여키도 속도 더 냈는데 속도 위반은 아닐까 하는생각도 들구욤
개택이 용돈 벌려다 돈나가는 소리 이네요~~
개택 ~~~ ㅃㅃ 2
10:0 이나 9:1 정도 나올만한 사고입니다. 거의 100% 과실이라고 보여지고요.
우선 택시 과실부분을 보자면
1. 교통 흐름(블박 차량과 비교)에 비해서 빠른 속도로 주행
2. 방향지시등 미점등
3. 차선 침범 후 급제동
정도로 볼수 있겠는데요. 보통 칼치기의 경우 칼치기 한 차량이 100% 과실입니다.
1차적인 원인 제공은 검은 차량에게 있는 셈이죠.
근데 이 부분은 택시와 검은 차량이 따로 해결해야 하는 부분이니 글쓴분과는 관계가 없을거고요.
저 검정색 승용차 사고유발로 어떻게 대려나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