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버지께서 8월 29일 10시경 창원시 진해구 남문동에 위치한
어느 물류센터에서 사고를 당하셨었습니다.
중환자실에서 치료받으시다가 일반병실로 옮기고 염증수치가 높아서 통증을 많이 호소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 대전에서 치료받고 싶다고 하셔서 아버지 담당 교수님께 말씀드리고 몇일 후에 옮겨도 된다는 말씀를 하셔서 9월 8일 목요일 대전 을지대학병원으로 전원하게 되었습니다.
을지병원 도착후, 추가적으로 검사를 했습니다.
뇌출혈은 약물치료로 좋아지셨지만 머리 뼈와 어깨 뼈가 골절됐었고, 폐에 물이 찼다고 했습니다
현재 집중치료실에 계시구요..
(중환자실에서 나와 일반병실 가기전 가는 곳이라네요)
정신과 치료도 같이 받으시면서 선망증상은 없어지셨습니다.
다리는.....절단수술한 부위쪽이 괴사가 진행되서 재수술을 해야한다고 마음의 준비를 하라네요...
아버지 회복하시는데 어려움이 너무 많네요
자보로 처리하게되면 병원비는 2억 한도내에서 치료 받을 수 있지만, 삼성화재에서 구상권 청구를 하기에 개인적으로 민사소송을 걸수가 없다네요.
이대로 치료만 받고 끝나기엔 너무 억울합니다
지게차 기사는 어찌하여 당당한건지........
법은 도대체 누구편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주 주말마다 아버지하고 목욕탕 가서 때밀어 드리고 솔의눈 한캔씩 먹었었는데......
아버지께서 하루빨리 나으셔서 목욕탕 가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잘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첫 번째 사고 당시 관리감독자가 현장에 있었나요? 두번째 지게차 업무 시 수신호자 뒤에서 신호를 했나요??
세번째 지게차 작업계획서가 회사에 존재하나요??
마지막으로 제가 궁금한게 산재 접수를 진행중인건가요? 이거는 제가 전에 글을 못봐서 그렇습니다..
개인이 알아보기 힘든 경우도 많으니...수수료를 주는 한이 있어서도...그렇게 처리 하시는것이 어떨지요??
걱정이 되어서 몇자 적어 봄니다...
힘내시구요.
이런 상황인데도 경찰에선 조사도 안하였나요?
그리고 보험사에서의 구상권이야 치료비에 관한 것이지
위자료에 관한 건 아니잖아요
경찰 수사가 먼저입니다
절단사고인데 가해자가 아직 밖에 있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저번주 월요일날에 지게차 기사...수사한거는 알고 있습니다,
회사측에선 아버지 사건 종결되기전까진 일시키고 종결되면 계약을 끈는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너무나 이해가 안갑니다..
힘내세요...
꼭 좋아지실겁니다
지금부터라도 잘해드려야죠...
모든게 정말 잘 해결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버님 치료 잘 받으시고,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힘내십시요.
도저히 제힘으론 아무것도 할수있는게 없네요ㅜㅜ
피해자,피해자 가족만 애타는상황..
지금 대한민국 법이 그렇더라고요
참 답답하기만 합니다ㅠ
아버지는 얼마나 고통스러워하시는데........
힘내세요.
아버지께서도 DPF 님 보고싶어서 열심히 싸우고 계실겁니다
힘내세요~~
식사 드실때마다 다리보시곤... 많이 힘들어하십니다...
한번도 눈물 안보이신 아버지셨는데....하,ㅜ
우리나라 법이... 너무 안좋습니다
정신과치료도 병행한 덕분에, 현재 선망증세는 없어져서 어눌한 말씀 안하시고 평상시처럼 대화 가능합니다.....
뚜렷한 방법은 나오지가 않았어요.....ㅜㅜ
회사측도 하청줘서 안전에 무방비..
현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힘내세요...
낼모레추석인데
안타깝습니다.
아버님의 빠른 쾌유 기원 하겠습니다. 누님은 괜찮으신가요?
아무쪼록 빠른 쾌유로 행복한 일상 맞이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힘내세요
괴사가 진행중이시라니 참 힘든과정에있으시네요
수술 잘되시길 빌께요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잘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글쓴이도 답답해서 글남게는거 이해합니다. 글로써 해결될만한일이아닙니다. 우선 이해하기어려운부분이 대형인사사고인데 경찰측에서 아무런 대책도 없는부분이고. 지게차운전수의 하청업체 직원이면 그 업체대표에게 구상권도 떠넘길수 있는부분이고. 글쓴이님이 너무 마음이 약한가봅니다...
개인이 알아보기 힘든 경우도 많으니...수수료를 주는 한이 있어서도...그렇게 처리 하시는것이 어떨지요??
걱정이 되어서 몇자 적어 봄니다...
힘내시구요.
사고현장 주변 안전관리자 및 신호수 조차 없던거 같은데...그 부분은 회사에 책임이 있는게 아닌지...
쾌차하시길....
안전관리자 1명 배치하고
작업하는데 많이 아쉽네요
힘내시길..!
첫 번째 사고 당시 관리감독자가 현장에 있었나요? 두번째 지게차 업무 시 수신호자 뒤에서 신호를 했나요??
세번째 지게차 작업계획서가 회사에 존재하나요??
마지막으로 제가 궁금한게 산재 접수를 진행중인건가요? 이거는 제가 전에 글을 못봐서 그렇습니다..
http://www.bobaedream.co.kr/mycommunity?cid=b3BocWVvcGhxbm9waHIwb3BocW1vcGhxaG9waHFxb3BocWdvcGhxbG9waHNtb3Boc21vcGhzZW9waHI1b3Bocm0%3D
이 글 이전에 제가 뎃글 남겼는데 다시 한번 글을 남김니다
동영상 보니까 지게차 작업중인데도 불구하고 호로 비닐을 벗겨내고 계시더군요.
분명 지게차가 물건을 떠서 움직이는 상황이라면 가까이 가서는 안될 상황일뿐더러 하필 마지막에 하차 하다가 사고 당하셨는데 화물차 운전 하시는 분이 한두번 해본일이 아니신것같은 분이시라면 얼마나 위험한지 인지 하셨을꺼라 판단되셨을텐데 무리한 작업으로 인해 사고가 난걸로 판단 됨니다
또한 신호수란 지게차가 물건을 뜬 상태에서 앞을 볼수가 없으니 대신 앞을 봐주는 역할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동영상을 몇번이고 봐도 위에 신호수가 안보이는데 지게차 역시 신호수 없이 작업 한 잘못도 있지만 아버님도 같이 무리하게 하신걸로 보임니다
이런뎃글 드리게되서 죄송해요....
제가 보는시점은 그래요....아버지께서 너무 무리하게 작업하신 잘못이 더 클듯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그 지게차 운전자분 자격증 소유자분이신지 확인 하시길 권고 드림니다.
단순 교육으로 자격증 발급이 되는 자격증은 3톤 지게차 이상 운전할수 없는데 동영상을 보니 4.5톤 으로 보이는데 필기, 실기 모두 이수한 자격증 으로 발급된 자격증 근무자인지 꼭 확인 하시고 만약 어긋난 행위의 운전자 라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까 하고 몇자 적어 올림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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