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케텁을 타고있고..
팔고 싶어도 출력적인 면에서 이만한차가 없다는 판단에
매일같이 바꿔야지 바꿔야지 하면서 막상 차를 보고있으면 못바꾸고 있네요..
케텁타면서 엔진6번교환. 터빈3번교환, 밋션1번교환..
엔진6번중 2번은 본인과실(2번실린더문제) 4번은AS정비기사과실.(수리후 1000키로 미만에서 엔진블로우됨)
터빈은 알아서 교환해줌. 말도안했음..
밋션교환은 케텁밋션이 워낙 튼튼해서 교환할 필요없었는데 해줌.
이렇게 진행해왔는데요...
최근에..
10만이 넘어가기 300키로전 2번실린더 문제로 입고..
바로 수리 또 해줌.......
그리고 2달도 안되서 5천키로 주행도 못했는데. 또 2번실린더 뻗음....
당시 104,000키로..
화가나서 바로 입고........
렌트와 함께 블럭과 헤드 터빈(보증끝난지오래됨)까지 싹다 교체.......
그래도 기술력인 아직 수입차대비 많이 떨어지지만..
as만큼은 그래도 빨리 빨리 해주니
현기아차를 사는것 같습니다..ㅎㅎㅎㅎ
이제 그만좀뻗었으면......ㅜㅜ
전 오죽했으면 담당 A/S팀 기사님 핸드폰 번호까지 저장해놨었습니다.
하도 개똥 같이 해줘서 ㅋㅋ
지역별로 서울 경기 인천 한차례씩 가서 교환할때마다..
터빈은 꼭 엔진교환할때마다 해주고......
저처럼 백프로 연기나야합니다.ㅋㅋㅋㅋ
쉐보레는 이마저도 안해준다는 대인지뢰...
난 의심을 해가지고 맵핑했는지 따지는 말싸움정도? 쉐보레는 살아남으려면 as만큼은 잘해줘야하는데..ㅜㅜ
참 부품교환이 아니구 앗세이교환입니다 as엔진/밋션은 무조건요
tgdi2.0엔진수명은 순정기준으로 5만키로인듯보여집니다.. ㅎㅎㅎㅎ
아파트 2~3층높이까지요 또 변속시 충격은 없는데욜...... 변속시 약간 밀어주는 느낌이 약하게 들긴하는데 느낌좋턴데 요건..ㅎㅎㅎㅎ 밋션좋아요 구tgdi2.0밋션은요.. 띵기거나 먼가 허당느낌은 단한번도 없었네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