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자게에 들렀습니다.요세
회사 일로 바빠서 자게에 못왔는데 오랜만에 와서 이런 글이 어느분들 한테는 불편 한 내용일수 있습니다.
내용파악 쉽도록 음슴체로 얘기 해도 이해 해주세요
1.카카오톡 대리를 부름
2.대리기사가 와서 출발함
3.카카오톡대리 는 목적지 자동 안내 네비게이션 안내
4.길 잘못감 이때 부터 이상함
5.초보 이신가?생각 하고 여자친구 한테 집에 간다고 확인전화 통화함
6.카메라 단속 구간 가까워 지는데 속도 안줄임
7.집에 갈때 까지 카메라 구간이라고 안내함
8.집도착 대리비 계좌이체함(대리 부른 금액 보다 더드림)
9.그때서야 운행시작 운행종료 누름
10.출발 할때 운행 안누르면 사고 날시 보험 처리 못받음
11.실수 일수도 있으니 다른분 들 한테는 그러지 말라고 얘기함
12.대리기사 당당하게 실수 일수도 있지 아무일도 아닌척얘기함
13.아니 사장님 제가 뭐라고 화내는게 아니라 사장님도 피해 보실수도 있으니 그러지 말라고 얘기 드리는 겁니다.
라고 했더니 아 그냥 들어 가시라구요.하고 쌩까고 감
14.돈 더주고 혹시 사고 라도 났으면 어쩔뻔?
빡침
15.고객센터 민원제시 알아봄
16.민원 제기 할수있는 고객센터 폐쇄17.카카오톡으로 문의 할수 있는 방법 찾아서 문의 했더니 AI처럼 회사 내규상 운행 시작 부터 운행 안누를시
사고 나도 회사 책임 없음.기사 제재를 가하겠음
그러나 제재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 내규상 알려 줄수 없음
시전 대신 다음번 부터는 해당기사 고객님께 배치 되지 않도록 막겠음
18.후..제재란게 내가 대리 불르면 같은 기사 배치 안되게 하는게 끝이냐? 내가 원하는건 해당 기사가 사과를 하던
제재를 가한다면 어떠한 재재를 했고 그에 따른 처리 결과를 알려 달라.
19.네 고객님 그건 회사 내규에 따라 알려 드릴수 없어요
20.그러면 상위권한자 한테 연락 달라해라
21.네 그것도 안되요.
22.후..빠지직 2월 14일 18시 까지 1.해당 대리기사 제재 내역을 알려준다. 2.해당 대리기사 사과 를 받는다.
3.상위 권한자 연락 오게끔 한다
골라라 아니면 나도 이문제에 대하여 공식화 하겠다.
23.네 고객님 본인이 판단 하시고 알아서 하세요.시전
☆대리업체 들이 수수료를 많이 떼가니까
일부러 운행 안누르고 고객하고 얘기 해서 대리 취소 하고
대리비 받아 간다고 하는거는 들었지만
제가 봤을때 실수 인거 같은데 이런경우는 처음이고 대리기사의 태도 대기업에 나몰라라 하는 것들 보니까
이건 좀 아닌거 같아서요.
출발시점 운행을 안누르고 진행을 하다 사고 나면 대리기사가 다 책임 지거나 차주가 덤탱이 써야 하는데
이걸..참 그래서 긴글 올려 봅니다.
오타 및 맞춤법 넓은 아량으로 넘어가 주세요.
2월 14일 18시 까지 3가지중 하나도 안될시
1.대리기사 최초 부른 내역
2.대리비 입금 내역
3.대리기사 운행 눌르고 운행종료 시점 내역
4.카카오톡 상담사 채팅 내역
공개 하겠습니다.
어서 반말 하십니까?
그냥 지나가세요 뭐 이득 볼라고 이슈화 합니까?
글고 제글에 불만이 있으시면 쪽지로 전번 주세요.
전화 드릴테니까
확인 하시고 전화를 주시던 하세요.
제글이 뭐가 불만이신지 들어 보고
설명을 하던 해드릴테니까요.
근게 걍 지나가라고 글에 댓 달지 말고
현실에서 좀 나가 살아라 방구석 키보드로 지랄 거리지 말고 뭔 권리 남용이고 개인정보 침해고 헛소리를 해대고 있어?
법에 대해서 알기나 하냐?
내가 니 한테 뭐라 했냐?
아님 너가 그대리기사 냐?
대리 운용 에 대해 대리 부른금액 보다 더 대가를 치뤘고 그에 따라 운행중
일어난 일에 대해 대리기사 에게
사과를 못 받은거에 대해 사과를 받던
사과를 못 받으면 회사 징계 여부를 알권리가 있다 소비자로서 집에만 쳐박혀서
인터넷 상 에서만 있으니 암것도 모르지
이 히키코모리 같은 새끼야
지저분하게 댓글로 이러쿵 저러쿵 하지말고
뭔 말이 많냐? 설명을 해준다니까?
전화 하라는데 왜 넷상에 숨어서 그러시냐고? 법률에 대해서 많이 아신다고?
하참 어이가 없어서
나는 잘모른게 내회사 자문 변호사랑
3자토론을 해드릴테니까 전화줘라
별 어디 시덥지 않은 새끼가 많이 안다고
시부려 쌌네 밥은 먹고 다니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