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불안나는530d 20.12.22 19:13 답글 신고
    12년식인가?? 그때부터 다운사이징되서 2000찌찌로 나온거 같아요~~ ㅋ그전엔 3000찌찌 자연흡기고요~ ㅋ
  • 레벨 대령 3 흡입압축폭발배기 20.12.22 19:21 답글 신고
    트윈스크롤터보에 520i랑 마력이 다름
  • 레벨 중령 1 흑극곰 20.12.22 20:13 답글 신고
    2.0임 520i나 530i,528i 전부 2.0에 마력만다름

    e200, e250, e300도 마찬가지
  • 레벨 중령 2 이게먼가 20.12.22 22:29 답글 신고
    수입차 90%는 4기통 2000cc 이하 깡통옵션이에요.

    특이하게 수입차 오너들은 배기량 큰거 옵션추가싫어해요.. 실용적으로 깡통에 저배기량 이동수단으로 허세가 없어서.. 6기통 3500cc이런 중대형급 배기량 안사요
  • 레벨 중령 2 이게먼가 20.12.22 22:30 답글 신고
    국산차 오너들이 6기통8기통 뽑고 옵션 풀옵좋아하지..배기량큰거

    가성비에 근검절약적인 사람들은 무옵션 기본형
    4기통 경유 수입차탑니다.기름 한방울 안나는데
    무슨 휘발유를 때움니까?
  • 레벨 원사 3 중궈바이러스 20.12.23 00:36 답글 신고
    520=528=530 전부다 4기통 2000cc ㅇㅇ
    걍 숫자바꿔치기 말장난임 ㅇㅇ
  • 레벨 상사 3 상남자김기사 20.12.23 09:15 답글 신고
    11년식까지는 6기통 그 이후로는 4기통
  • 레벨 원사 3 유인력에너지 20.12.23 15:28 답글 신고
    배기량과 넘버 같이 움직이는 추세 없어진지 10년 되어감...
  • 레벨 일병 라신칸 20.12.23 16:01 답글 신고
    F10 528i의 경우

    초기모델은 6기통 3,000cc 자연흡기 엔진입니다.
    일명 실키식스 엔진으로 불리는 엔진이지요.

    후기형의 경우 4기통 2,000cc 터보 엔진입니다.
  • 레벨 중위 3 yebbi03 20.12.23 16:24 답글 신고
    그러니깐 예전엔 6기통이엇다가 나중엔 4기통으로바꼇단 말이죠...? 비엠도 줏대가 없네....ㅋㅋ
  • 레벨 일병 라신칸 20.12.23 16:03 답글 신고
    국내 정식출시된 현 G30 5시리즈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가솔린 4기통 : 520i, 530i
    디젤 4기통 : 520d, 523d

    가솔린 6기통 : 540i, M550i
    디젤 6기통 : 530d, M550d
  • 레벨 상병 병신만보면짖음 20.12.25 01:58 답글 신고
    M550i는 4,400cc 8기통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