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만에 진공펌프 수리받고 어제 출고했는데.
RPM은 올라가나 변속이 잘 안됩니다.
첨부한 동영상은 오늘 아침에 찍은건데.
신호대기였고 시내주행으로 일반적으로 주행한 동영상입니다.
기존에는 엑셀 밟으면 거의 바로 2단으로 변속되어 약10km씩 속도증가할때 계속 변속이 되어 약 95~100Km 되면 9단으로 변속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2단으로 변속되려면 2500Rpm 넘어야하고
40km~75Km 까지 4단으로 계속 갑니다.
80km에 5단으로되고...
100KM 에 7단....,이게정상이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변속된차 탔던 저는?... 기억상실증 망상병 걸린 취급받고 미치겠네요.
기존같았으면 70키로면 6단에서 7단으로 막 변경 되었었습니다.
벤츠 한성 서비스센터와 판매한 더클래스효성측에서는 "정상이다!. 내 기분탓일거다!..." 라고하는데 미치겠습니다.
CLS400D 차주님 계시면 시내주행하듯이 100키로까지만 동영상 올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최소한 엔진 미션 데미지는 아니라고봄니다
제가 누누히애기하는것과 강조도 마찬가지일겁니다 남의기술카피해 살짝만업그레이드하고 팔아버려서 그런지 원인분석을 못찿쪄 떵츠가 신형 첨나오면 결함나면 원인분석 못찿고
버티다가 몆년후 원인 대충찿으면 그때서
리콜하는 일명 벌려놓고 나중에 수습하자 그래도 한국인은 차른 사니까
그런마인드 정말어처구니없는 역대 쓰레기마인드라봅니다 기술도형편성없고 국산보다 못한건 사실입니다 ㅜㅜ
bmw딜러? 졸 궁금하네...
혹시 14일 현재 증상이 사라지셨다면 아마 DPF 재생모드 들어가서 RPM 높게쓰는것 같네요.
한 1000km 전후 주기로 동작하며 보통 15~20분 달리면 원상태로 돌아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