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3년 4월 출고한 쉐보레 캡티바 운행중입니다.
당시에 나름 엄청난 검토와 고민 끝에 쉐보레라는 브랜드와 처음인연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큰 실수를 한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차량구매시 네비게이션을 옵션으로 100만원 이상 지불하고 구매를 했다는 것이죠.
지난 10월까지 순정네비게이션의 업데이트 정책은,
정기업데이트(신설도로 반영 등)는 연 4회 제공
안전운행업데이트(단속카메라정보)는 월 1회 제공
이었습니다.
그러나 11월 부터 12월 현재까지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떠한 공지 및 통보도 없이 갑자기 업데이트 제공이 중단되었으며,
한국지엠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네비게이션 업체와의 계약관계로 서비스 제공이 중지되었으며,
2016년 부터는 연1회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네비게이션을 1년에 1번 업데이트 해 가며 사용한다는 것이 말이되나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고 화가납니다!
본사 고객케어팀에 차장이라는 분과 통화를 했습니다만,
죄송합니다, 그나마 하청업체에서 제공 못하겠다는것을 겨우 설득해서 1년에 1번 3년동안 무료로 제공해 주는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억울한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물론 어디에도 업데이트 제공을 어떻게 하겠다라는 조건에 대한 명시는 없습니다.
그래서 법적인 문제는 없죠!
맞습니다!
도의적, 양심적인 문제 입니다!
그런데 제공하던 서비스로 서전에 어떠한 통지(공지)도 없이 이렇게 일방적으로
변경하거나 제한제공해도 괜찮은건가요?
그래서,
이 억울한 사정을 좀 이슈화 시켜 보고싶은데요,
인터넷신문 기자분께 이런 내용으로 보도를 요청하면 가능할까요?
쉐보레가 어디 서비스 만족도 조사 1위를 차지했던데,,,
믿을수가 없네요!
어중간한 외국계 기업 한국지엠 미워지네요!
좋은 의견과 조언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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