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528i 주행중 멈춤 여러번 그것도 첫 주행에서~~
안녕하세요.
사촌누나가족과 함께 7월30일 해운대에 잠시 놀러가려고 7월에 BMW528i 장동차를 구입하여 7월30일날 첫 주행(할머니 누나, 형, 8살아이, 저)을 하였습니다. 화명동에서 해운대 가는 길(동래구)에서 갑자기 자동차가 멈춤현상이 여러번 일어나고 불안하여 BMW영업사원이 서비스센터로 이동조치를 하였습니다. 기계결함이 있는지 확인하기로 하고요~
이후 BMW 부산지점에서는 기계결함이 발견되어 수리를 했으니 가져가라고 합니다.
차주에게 수리여부를 통보고 안하고 자기네 마음대로 수리를 했고, 저희는 첫주행부터 시동꺼짐 증상있는차는 불안해서 타지를 못하겠으며, 환불요청을 한상태입니다.
(소비자원 통계에따르면 수리후에도 46%에서 다시 같은 문제가 생겼다는 보고도 있고, 작년 벤츠골프채사건도 수리후 시동중꺼짐 현상이 계속 반복하였고, 최근BMW화재차량도 수리후 다음날 화재가 났었던 점을 고려하였습니다)
차를구매했던 동성모터스 중앙동 지점장은 자기는환불의 재량이 없다고 해서
BMW코리아 담당자연락처를 달라고 했지만, 자기들은 연락처를 알수 없다고
홈페이지에에 있는 고객전화번호만 알려줬습니다.
BMW코리아 고객센터에 전화를해보니 BMW코리아는 차를수입만 할 뿐이므로
차를 구매한 딜러랑 햬결하라는 답변만 앵무새 처럼 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차를 구매해서 첫 시승때 주행중 시동꺼짐이라는 생명을 앗아갈수 있는 중요 결함을 겪었는데, 자기들 마음대로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보내고
일주일이 지나도록 책임자로 부터 전화 한통 받지 못했습니다.
만약 이런 사람들이 수리한 차를 타고 나니다가 다시 이런결함이 생겨 고속도로등에서 주행중에 차가 멈추어 선다면 그렇게 해서 생명을 잃는다면, 어떤걸로도 보상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안전에 문제가 있는차량은 타지 않을 소비자는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로 피해를떠넘기고 판매에만 열을올리며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는 BMW코리아와 동성모터스에게 힘없는 소비자를 대변해서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어디서도 해결해주는곳이 없네요~ 소비자보호원에서도 확인중/ 국토교통부도 권고사항이라는 말뿐!!!
장난전화는 마시고요~ 도와주실수 있는분은 01065969337로 문자주세요.~~~
7월30일 사건이 있고 난 뒤에도 늦장대응과,BMW코리아에 전화해서 담당자 연락처 달라고 하니 자기들은 수입업체이고 담당부서 없도 동성모터스 담당자랑 해결하라는 식이고~ 동성모터스는 BMW코리아와 해결하라고 하고! 이러다가 정신분열오겠네요ㅜㅜ
물세는 씨에나 때문에 별짓 다하고있습니다
전 도요타코리아에 동영상 올려 전화하라고 ㅈㄹ 하고 도요타코리아 실장오라하고 난리지겼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올린고
자세한 건 보배드림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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