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린 말씀은 아닌데
보통 헤치백이나 왜건이 일반 세단보다 돈백이상 비쌉니다.
그 이유인 즉 세단보다 문이 하나 더 들어가서 이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D필러 강성을 강화하기 때문이죠.
실제로 우리나라에 헤치백이 별로 없어서 그렇지
해외 후미추돌 사고난 사례를 보면 해치백 차량의 후미추돌시 필러가 꽤 견뎌준다는 것을 쉽지 않게 볼수 있습니다.
@서윤재윤아빠
팰리 저차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위의 사진을 봐도 그렇고
D필러 강성보완 하나도 안한거 같네요.
3열은 다 죽는다는 소린데...
기본적으로 왜건이나 헤치백들은 강성 보강되어서 출시되게 되어있는데...
저건 뭐.. 위 의 사진을 봐도 C필러까지는 견뎌주는것 같은데...
나머지는 강성이 좀 심각하게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그나저나 3열에 사람 태우지 않았기를..
suv라서 저정도가 아니라, ㅎㄷ차라 저렇게까지 인건 아닌... 모르겠네요
ㅋㅋㅌ
팰리 3열에 사람 타고 다닌다는 분들은 도대체...
DDE NOM !
suv. rv차 제일 뒷열은 안전이 가장
취약할 수 밖에 없어요.
세단은 트렁크가 길게 나와있어서
후미추돌시 조금은 여유가 있지.
위에 언급한 차는 바로 뒷시트임
보통 헤치백이나 왜건이 일반 세단보다 돈백이상 비쌉니다.
그 이유인 즉 세단보다 문이 하나 더 들어가서 이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D필러 강성을 강화하기 때문이죠.
실제로 우리나라에 헤치백이 별로 없어서 그렇지
해외 후미추돌 사고난 사례를 보면 해치백 차량의 후미추돌시 필러가 꽤 견뎌준다는 것을 쉽지 않게 볼수 있습니다.
왜 사는거지??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는 모르겠다만
저정도면.. 좀 심각하네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아마 제보자 차량 뒤쪽에 버스가 있을 것이고
팰리 후방 추돌 사고의 여파로 팰리가 회전하면서 옆차선의 아반떼를 박은게 아닌가 싶네요.
팰리 저차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위의 사진을 봐도 그렇고
D필러 강성보완 하나도 안한거 같네요.
3열은 다 죽는다는 소린데...
기본적으로 왜건이나 헤치백들은 강성 보강되어서 출시되게 되어있는데...
저건 뭐.. 위 의 사진을 봐도 C필러까지는 견뎌주는것 같은데...
나머지는 강성이 좀 심각하게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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