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월식 qm6 풀옵을 차를 구매하여 구매 후 2주째 부터 지금까지
계속 센터에 들락날락 거립니다... 우선 르노는 초기부터 있던 결함을 아직까지
수정하지 않고 출고 후 문제가 생기면 수리나 교환합니다. (카페에 동일 문제 많음)
하지만 교환도 더럽게 힘들고 수품의 질도 낮아 또 다시 소리가 나거나 센터에 입고 할 일이 생깁니다...(2~3번 경험함)
저도 현기 싫어합니다...
포르테 타다가 흉추 하나를 50% 손상으로 전치 8주를 받아 입원하였습니다.
그런데 답이 없어요,, 수리도 x같이 하고 기사들은 개xx 마인드...
동호회에 아무리 올려도 신기하게 일반 회원 즉.. 문제가 있는 사람들만 반응할뿐이지
관계자나 스텝등은?? 문제에 대해 침묵??을 하는 느낌이네요..
아닌게 아닌거면 카페에서 적극으로 대응해서 르노의 서비스와 질을 높여야지...(펠리세이드 에바사태처럼)
왜 알아서 호구가 되는 것인지... 노답이네요...
절대로 사지마세요..
르노 까라고 생각하신 분은 제 전글을 보시면 인증 글 있습니다.
급조해서 플랜카드 조수석쪽에 달고 다닐예정입니다...
화성에서 향남 남양 수원 등에서 돌아다닐 예정이니 화이팅 해주세요!!ㅎ
이쁜 쓰레기라고
소리가 전화합니다..
르노보다 안좋은거 찾는게 더 빠르겠지만 있긴하려나 싶기도하고...
현기가 얼마나 서비스 좋은지 알게됩니다.
부품 수급도 원활하고 정비 편하고요
이런 문제로 스트레스 받으신분들이 많습니다ㅠ
쓰레기 택하냐 더 드러운 쓰레기를 택하냐 차이 갔습니다...
현기가 낙원이라뇨 끔직한 소릴..
현기를 피해서 르쌍쉐를 가도 결국은 똑같다 이말이죠;;
똥피하다가 설사맞은격
차바꿀라고 보는데... sm6중고값 완전 개똥이더만요..ㅋㅋㅋ 한번 사볼까 싶은데.. 스트레스 감당할자신이 없음..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