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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49654
2.5리터 4기통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을 장착하여 290마력을 발휘하고
8단 습식 DCT를 장착했다고 합니다.
290이 N 라인이면 N은 350마력대 아닐까요?
그나저나 디자인 잘 나왔네요. 센슈어스 일부로 디자인 망쳐놓고 N 라인 판매량을 늘리려는 전략이 아닐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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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0마력에 습식8단DCT면...
쏘나타 N라인만 해도 상당히 잘 달리겠네요.
제로백 잘 나온다면 5초 중반대 혹은 초반대도 가능할 듯
N모델이 나온다면 N브랜드 컨셉에 맞게 AWD기반에 330마력 또는 350마력 오버 스펙으로 내놓을 듯
290마력에 습식8단DCT면...
쏘나타 N라인만 해도 상당히 잘 달리겠네요.
제로백 잘 나온다면 5초 중반대 혹은 초반대도 가능할 듯
전륜기반 4륜도 생각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만약 나온다면 현대의 첫 전륜기반4륜 세단이 되겠군요
어느정도가 기준일지는 모르겠으나
저같은 직딩은 유류비에 민감해서
사고는 싶지만..또르르
일반형과 차별도 없고 스포티해 보이지도 않고.
2.5에 290이면 N하고는 가변서스랑 lsd정도 차이.
제로백은 잘해야 5초 중반대.
N모델이 나온다면 N브랜드 컨셉에 맞게 AWD기반에 330마력 또는 350마력 오버 스펙으로 내놓을 듯
막바지 테스트같은더
대충 과거 2.0텁 대체용으로 보심 됩니다. 가격도 크게 안다를거고여
베르나 트랜스폼,,로디우스와ㅜ함께 역대 최악의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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