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bmw,벤츠,아우디,현대,포드,도요타,혼다,닛산,르노,GM 무수히 많은 중국 전기차들. 맨날 모터쇼에서 짜잔 하고 보여주기만 하고 실상 운행해보면 테슬란 반의 반도 못따라가는게 현실이죠. 자율주행이라고 해봤자 죄다 차선유지만 잘하면 그나마 다행.
가속력도 주행거리때문에 몇km 가지도 못하고.
테슬라 모델3 타보면 지금까지 나온 기존 자동차 회사들이 만든 전기차들은 그냥 애들 장난수준. 테슬라가 무서운게 업데이트로 기존 자동차 성능을 계속 늘려 준다는거. 흡사 애플하고 비슷하죠. 테슬라 NOA 한번 경험해보면 왜 테슬라 주가가 100조가 넘는지 알수있게됨. 차가 살아서 차선 이리저리 움직이며 알아서감 ㅋㅋ
한국 sk 엘지 배터리가 까다로움 인증도 합격되었습니다
현대에서 전기관련 투자했습니다 큰돈을
시야를 넓게 보세요 저번에도 그랬지만 포터 왜 200km일까요 갸들이 바보인가요?
타산 포터는 비싸면 안됨 배터리가 비쌈 정부지원금 등등 나중에 400 600 800 1000이렇게 나올껍니다 전기차 수소차 절대 못이기고 무조건 넘어가야하는겁니다
기계만드는 회사지 전자회사가 아니니까요.
못만드는게 아니고 안만드는 이유가, 굳이 전기차 안만들어도 지금처럼 가솔린차들이 잘 팔리기 때문이죠.
그리고 당장 내연기관차 생산중단하고 전기차 만들면 그 많은 자동차생산관련 노동자들의 일자리도 없어지기도 하구요.
전기차 핵심인 베터리는 어차피 현재까지는 테슬라뿐 아니라 다른 자동차 회사도 똑같이 받아 쓰는거라 테슬라가 특별할것도 없죠.
오히려 테슬라에 들어가는 베터리는 살짝 저가라고 하더군요.
지금은 자동차산업이 기존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가는 과도기이고, 테슬라는 마치 애플이 스맛폰을 세상에 탄생시킨거처럼, 전기차를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빨리 선점되게 한거죠.
슬기로운 감빵 => 자동차 리뷰 많이본 애.
결론 댓글중에 제대로 아는앤 없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