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전자식만으로도 충분하다는건 개소리고. GV80정도면 에어서스펜션 넣었어야.
GV80 모양도 좋고 파워트레인도 좋긴한데 주행성능에 영향을 주는 특출난 기능들이 좀 부족한듯. 에어서스펜션도 그렇고 후륜 조향장치도 그렇고. 후륜조향이야 아직 현기차가 기술적으로 개발이 안되었을가능성이 높으니 빠졌다 쳐도 에어서스펜션은 이전 K9이나 에쿠스에 들어갔던건데. 갑자기 G90 과 GV80 들어와서 다 빠져버린거 보면 그런 비싼차들에 원가절감은 아닐테고 내구성에 문제가 있었나?
GV80과 흔히 경쟁자라고 말하는 독3사 GLE,X5,Q7을 비롯해서 투아렉, 링컨에비에이터,디스커버리5, 전부 에어서스펜션 들어가는데 GV80만 없다는건 굉장히 큰 단점이 될듯.
에어서스 들어간 제네시스, 에쿠스, k9가 몇대 안팔렸죠
들어갈수도..
에어서스 들어간 제네시스, 에쿠스, k9가 몇대 안팔렸죠
추후 적용 여부를 조율하겠죠
후륜쪽에 에어서스 적용되었었는데...
높낮이 조절도 가능했어요.
오래전에도 적용했었으니
반드시 필요하다면 페리때 적용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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