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1. 투아렉이 승차감에 있어서는 GV80 보다 좋다. 특히 뒷좌석 승차감은 비교불가수준.
2. 하체방음등 진동 방음 부분에서는 GV80이 투아렉보다 좀 낫다. 특히 엔진음은 GV80이 좀더 듣기 좋음.
3. 전체적인 주행성능에서는 GV80 보다는 좋고 X5에 범접한 수준. GLE나 XC90, GV80은 별로 인상적이지 않음.
4. 투아렉은 바닥에 바퀴가 달라붙어가는 느낌(특히 급출발시에서 조차 앞이 들리는현상이 거의없을정도로 바닥에 붙어감). GV80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느낌.
5. 서스펜션 느낌이 굉장히 좋음
다른시승기도 마찬가지인데 전반적으로 투아렉 주행느낌이 X5하고 비슷한가 보네여. 아마도 이런압도적인 승차감은 에어서스펜션과 4바퀴 조향시스템때문에 그런것 같음. GV80도 에어서스펜션 달고 나오면 좀더 좋아질수도 있겠죠. 일단 지금으로써는 에어서스와 뒷바퀴까지 조향되는 투아렉의 주행감을 따라잡기는 어려울듯.
기본기는 투아렉 디자인은 gv80
그러나 현빠인 전 투아... 아.. 아입니더..ㅎㄷㄷ
V형 디젤엔진이 말이되나..1억짜리차 진동과 방음은 어쩔겨..
둘 다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ㅎㄷㄷ
회전질감과 부드러움이 달라요.
진동도 별로 없구요.
기본적인 물리 상식인데 몰라요?
포르쉐 들어가면 디젤엔진이 가솔린처럼 겁자기 조용해지기라도ㅜ한담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