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97219
듀얼 분사 + 수냉식이 특징
다만 출력이 조금 아쉽네요. 400마력 이상 나올법도 한대 말이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N 퍼포먼스패키지로 옵션 추가될듯한뎅
3.5 엔진은 적절히 잘 맞춰서 400 마력 이상으로 스포츠 모델 형식으로 하나 뽑아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단 범퍼 디자인도 스포츠 모델 전용으로 새로 디자인 되어 나온다 했구요.
그래서 400마력 이상 버전도 준비하고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대치 뽑아내 출고하면 부품 스트레스로 인해 보증비용이 더 늘어나고 회사에선 득보단 실이 많죠.
부품도 개발비가 있어 확 올리기도 힘들구요.
맵핑을 하면 아마 회사가 내놓을수 있는 최대치 비슷하게 뽑아내는거 같은데 보증기간이 살아있다면 비추죠.
그러면 서스펜션 브레이크 인쿨계열 냉각계열 배기
연비 미션조합 부터
돈이 조금씩 상승하여 이미 고마력 고급세단 만드는 프리미엄브랜드보다 가성비면에서 매력이 없어지죠.
마일드하이브리드로 수냉식인쿨 시대로 갈아탄 독일 터보세단들에비해 장점이 없죠.
오히려 독삼사가 거품이 없는겁니다.
제네시스가 연비안좋기로 유명하니 마력보단 연비에 집중했겠죠..
G80 출시때 실연비 나오면 비교해봐야죠 ㅎㅎ
2.5T 의 경우 구형 G80 3.8 동 타이어 기준 연비가 2km 정도 차이나는걸로 정보가 올라오긴 했습니다.
내수차별덕에 지금도 비싸게 내놓으니 더 좋게 못만들지...
비싸면서 구리게 내놔도 호구들은 사거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