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통 이해할 수가 없네 진짜
핸들 우측으로 조금만 돌려도 좌측깜빡이 자동으로 꺼질텐데
0.1초 보여주려고? 누굴위해?
계속 왼손은 좌측깜빡이 안꺼지게 어거지로 누르면서 우측으로 핸들 돌리나
그리고 깜빡이는 뒷차를 위한 신호가 큰건데
대체 우회전시 우측깜빡이를 안키고
좌측깜빡이 넣는 머저리들은 왜 있는거임?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네
도통 이해할 수가 없네 진짜
핸들 우측으로 조금만 돌려도 좌측깜빡이 자동으로 꺼질텐데
0.1초 보여주려고? 누굴위해?
계속 왼손은 좌측깜빡이 안꺼지게 어거지로 누르면서 우측으로 핸들 돌리나
그리고 깜빡이는 뒷차를 위한 신호가 큰건데
대체 우회전시 우측깜빡이를 안키고
좌측깜빡이 넣는 머저리들은 왜 있는거임?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네
동등한 수준의 도로라도 교차로 내부를 통해 우측으로 회전하도록 되어있는 형태가 아닌 교통섬과 램프의 형태로 우측으로 회전하도록 되어있는 형태인 경우에는 차로의 상황에 따라 스티어링휠은 우측으로 계속 돌아가 있는 상태지만 진입의 형태가 되어 좌측 방향지시등을 켜는게 맞고요.
사실 경찰 내부에서도 의견이 갈렸었고 경찰 한명이 스티어링휠이 돌아간 방향으로 방향지시등을 켜는게 맞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우리나라 도로교통의 기반이 제네바 도로 교통 협약과 비엔나 도로 교통 협약을 따르다보니 이들에 맞춰서 스티어링휠의 방향이 절대적인것이 아닌 우회전이냐 진입이냐 등의 구분에 따라 달리 하는게 맞다는 의견이 근래의 경찰청의 발표에 반영되어 있더라고요.
좌우구분도 못하면서 면허땃음?
2. 정상적으로는 우깜->우측차로 진출->좌깜->좌측차로로 차로변경 순서로 들어가는 과정을 좌깜-> 바로 상위차로 진입 으로 생략함. 보통 나와서 바로 좌회전해야하는 경우에 이짓많이 함
뭐 상황이 어쩌고저쩌고를 다 떠나서 우회전 진출 개판임.
젤 우측차로 붙어서 진입하려고 하는데 횡단보도 사람건너고 있어서 대기하고 있으면 옆으로 나와서 바로 상위차로로 쳐들어가는 ㅅㄲ들 존나 많음
우깜켜고...우회전후...좌깜켜고..좌측에 끼면되는데..
머저리들 많죠
가속차로 없는데...좌깜켜고..우회전?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