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런 사고를 비율적으로 보면 젊은 남녀가 더 많음 물론 노화로 인한 사고도 있지만 차량으로 먹고사는 사람이라면 어떤 사화보장이 있길래 운전대를 내려노라마라 할 수 있음? 그냥 자기들 불편하고 잠재적 법죄자 취급하는거 같음. 그렇게 따지면 몸이 안따라줘 횡단보도도 시간 내 못건너는 노인은 밖에 나오지 말아야하나? 빨간불 들어오면 불법의 시작이고 민폐이고 그거 잘못하연 사망인데
마치 모든게 매갈들이 주장하는 차별적으로 가는거 같아 안타까움
근데 저런 사고를 비율적으로 보면 젊은 남녀가 더 많음 물론 노화로 인한 사고도 있지만 차량으로 먹고사는 사람이라면 어떤 사화보장이 있길래 운전대를 내려노라마라 할 수 있음? 그냥 자기들 불편하고 잠재적 법죄자 취급하는거 같음. 그렇게 따지면 몸이 안따라줘 횡단보도도 시간 내 못건너는 노인은 밖에 나오지 말아야하나? 빨간불 들어오면 불법의 시작이고 민폐이고 그거 잘못하연 사망인데
마치 모든게 매갈들이 주장하는 차별적으로 가는거 같아 안타까움
@아이돌아이 고령으로 인한 사고연관성있다니까요. 그걸 부정하는게 아니예요. 다만 운전을 해야만 하는 처지에 있는 고령의 운전자들에게 어떤 사회보장이 있는가 입니다. 이제 우리나라도 고령화 사회인데 한해한해 갈수록 당연히 노령운전자 사고는 늘어날 수 밖에 없죠. 근데 밥은 빌어먹어야하고 나라나 젊은이들은 늙은이들 살인미수다 뭐다 하면서 면허증 내놔라가 답인가요?
마치 모든게 매갈들이 주장하는 차별적으로 가는거 같아 안타까움
진짜 아어
우리 가게벽에 툭하고 부딛히더니...
브레이크 밟는다는게 악셀을 꾸욱.......
타이어 연기 막나니까 사람들이 아저씨 내리세요..ㅋ 그래서 해결함..
마치 모든게 매갈들이 주장하는 차별적으로 가는거 같아 안타까움
연령별 운전자수 + 운전시간 대비 사망사고율
비교했을시 고령운전자가 다른 연령대비 얼마나 사고가 많은지 비교해봐야 할듯.
두리뭉실하게 이야기할껀 아닌데
상식적으로 20대초반/ 고령운전자가 사고연관성이 없다고는 말못하죠.
신체능력이 사고의 큰 요인인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그리고 실제로 지금 고령운전자 면허반납정책이 시행되고 있기도 하고요.
뒤질라고
수동변속기 차량 아닌이상 고령은 면허 반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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