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51908
딱 봐도 변형이 심하다 싶었는데
B필러가 처참하게 찢겨버리네요.
도어 트림에 머리를 갖다 박은 것도 가관이고요.
이때도 쿨하지 못하더니 다 이유가 있던 건지... ㅎㅎ
리베로에 측면 받히고 B필러 절단된 TF, 크루즈와의 정면충돌 사고에서 똑같이 파손된 YF 생각하면 격세지감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LF에도 안되는데
저런 차가 어떻게 16년도에 슴육 제치고 국내 가장 안전한 차에 선정됐을까?
실제 운행해봐도 차체 강성은 딴딴한 느낌이던데요
SM6가 강판 인장강도부터
보강재까지 말리부보다 못합니다
기가파스칼 도배라고 하기엔 부족합니다.
핫스템핑강판 기준부터가 아래에요
현기에선 초고장력강판인데
르노에선 가장 강도 높은강판입니다
IG보다도 묵직했어요
EURO NCAP 측면충돌테스트랑 IIHS랑 같나요?
euro ncap 통과가 훨신 쉽습니다.
문짝 두께와 무게는 안전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관련 있다는 말은 개소리에 불과합니다
기왕 하는거 직접 타고 받혀보시지 그러세요?
iihs 기준이 유로엔캡보다 훨씬 빡센데. 기준도 없이 빠네
현기가 요즘엔 안전도 짱이죠
LF 타지만 8세대 말리부는 인정해요
테스트도 중요하지만 실제 사례가 더 중요하죠
당시 충돌시험 지표를 찾아보면 말리부의 측면충돌시험 성적이 약간 더 우세하긴 한데 쏘나타가 생각보다 잘 버텨 시각적인 효과가 떨어졌다는 게 중론이네요.
단종이니 할 이유도없었을라나요..
아무튼 좀 실망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