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20인치 23.04.29 23:28 답글 신고
    1세대 스타렉스 엄청나네혀 ㄷㄷ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29 23:35 답글 신고
    스타렉스가 저 정도니 요즘 RV들은 훨씬 안전할 겁니다.
    그걸 생각하면 포터/봉고의 안전성은 심각한 수준이죠

    썬루프 둘 달린 스타렉스 갖고싶읍니다
  • 레벨 원사 1 꼴려나도 23.04.29 23:37 답글 신고
    픽업의 세계로 오십쇼 휴먼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29 23:38 답글 신고
    시퍼런 콜로라도 갖고싶읍니다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23.04.29 23:39 답글 신고
    저도 찬성입니다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29 23:41 답글 신고
    큐치리도 갖고싶읍니다
  • 레벨 대장 Saramim 23.04.29 23:44 답글 신고
    리베로 타던때가 생각나네요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29 23:45 답글 신고
    리베로 V6도 갖고싶읍니다
  • 레벨 중령 1 짝빼기이 23.04.30 00:01 답글 신고
    V8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30 02:47 답글 신고
    W12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30 02:46 답글 신고
    스타렉스도 공차중량 1,900kg에 맞추어 옵셋 충돌에 대응한 설계이고 차체도 높고 사고차량은 캡티바보다 무거웠으니 어느 정도 예상 가능한 결과였죠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30 02:41 답글 신고
    오탈자 수정합니다
  • 레벨 준장 ER34GTT 23.04.30 06:50 답글 신고
    원박스가 아무리 날고 기어도 안전도에선 1.5박스 방식에게 당해낼 방법이 없지요.
    운전석 앞에 충격흡수가 가능한 공간이 헐씬 많은데 물리적으로 당연히...
    원박스차량에 보강을 여러번 거치고 비약적인 기술발전으로 충격흡수 방법이 많아지더라도
    그 기술들을 1.5박스 차량에게 추가하면 여전히 원박스로는 1.5박스에게 상대가 되지 못합니다.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30 10:19 답글 신고
    그런 한계가 명확하죠. 마지노선이 간신히 충돌 규제나 맞추는 것인데 포터/봉고는 그조차도 안 되니 훨씬 심각한 일이고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