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3.04.30 11:10 답글 신고
    스타렉스는 수송능력이 모자라서 이스타나 그레이스 프레지오를 완전히 대체한다고 보기에는 힘들죠.

    쏠라티는 지나치게 비싸고요.

    학원들이 이스타나 그레이스 이런차들을 어떻게든 멱살잡고 굴리는것도 이런 이유고요.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30 12:31 답글 신고
    수송능력이 모자랄지언정 승차감, 안전성, 주행성, 정비성이 압도적이기 때문에 경쟁관계에 있을 때도 소비자는 더 비싼 가격의 스타렉스를 선택했습니다.

    서울 기준 그나마 간간히 보이던 원박스들도 슬슬 그랜드 스타렉스, 스타리아로 대체되더군요. 아이들의 안전을 볼모로 지금껏 과욕을 부렸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수송능력이 너무나도 중요해서 포기할 수 없다면 마스터라는 대안도 있고요
  • 레벨 준장 ER34GTT 23.04.30 11:17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하이에이스 글로벌 차량 처럼 5.9미터짜리 1.5박스 롱바디 승합차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위 1 DOHC16V 23.04.30 12:32 답글 신고
    진베이 하이스 같은 차량이 어찌어찌 수입되던데 1.5박스도 어떻게 안 되려나 모르겠네요
  • 레벨 중장 허허그놈참2 23.05.01 17:04 답글 신고
    우와...이런 자료를 어디서 찾으셨을까요?ㅎ 존경...ㅎ
  • 레벨 중위 1 DOHC16V 23.05.02 22:33 답글 신고
    존경받을 만한 인물보다는 보다는 걍 충돌테스트 집착이죠 ㅋㅋ
  • 레벨 하사 2 GT350RS 23.05.02 00:21 답글 신고
    디자인 때문에 원박스로 디자인한거같은데 그거 때문에 여러사람의 발을 절단해야했던 아주 아주 무시무시했던 차였죠
  • 레벨 중위 1 DOHC16V 23.05.02 22:35 답글 신고
    드넓은 북미를 제외하면 좁은 차체에 많은 사람/짐을 우겨넣던 시절이었죠. 유럽/아시아계 제조사를 가리지 않고 모두 원박스였는데 폭스바겐을 시작으로 1.5박스로 선진화됐습니다
  • 레벨 원사 3 케파파 23.05.02 00:58 답글 신고
    형님 원박스가 모예요?
  • 레벨 중위 1 DOHC16V 23.05.02 22:35 답글 신고
    베스타, 그레이스, 이스타나, 프레지오 등 직육면체 상자마냥 생긴 (주로) 승합차를 의미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