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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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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Audi사야지 14.03.27 16:01 답글 신고
    무조건 중앙아닌 인도쪽으로

    사람피해서 갖다 쳐박는수밖에 없습니다.
  • 레벨 상사 3 송충이 14.03.27 16:05 답글 신고
    기계식 기어레버마저 먹통 된다는게 잘 이해가 안가서 그래요..
    그게 구조적으로 가능한건지;;
  • 레벨 중령 3호봉 봉탄고청소부장 14.03.27 16:02 답글 신고
    원인은 오리무중 ㄷㄷㄷ
  • 레벨 중장 Audi사야지 14.03.27 16:02 답글 신고
    오리묵는중
  • 레벨 소령 3호봉 꼬리당2회 14.03.27 16:02 답글 신고
    원인은 꼬리무중 ㄷㄷㄷ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4.03.27 16:03 답글 신고
    초기증상때 가로수같은거 박는게 대처라는게 참 ㄷㄷ...
  • 레벨 원수 95Y3GLS 14.03.27 16:04 답글 신고
    원인은 김우중 ㄷㄷㄷ
  • 레벨 소령 3 안정적코너링 14.03.27 16:05 답글 신고
    들이박는게 대처법이라 스몰오버랩이 중요한듯? ㄷㄷㄷ
  • 레벨 상사 3 송충이 14.03.27 16:06 답글 신고
    다른 차들과 피해자에 들일 보상금 생각하면
    그냥 스몰오버랩으로 죽는 게 나은 선택일지도 모르겠네요ㄷㄷ
    설령 롤스로이스라도 박으면ㄷㄷ
  • 레벨 중장 [피터팬] 14.03.27 16:07 답글 신고
    로드나 케이블식로 조작되는 자동변속기라도 변속레버를 옮긴다고 무조건 옮긴 기어로 움직이는게 아니다보니 ECU나 TCU에 문제가 생기면 D에서 N이나 R로 레버를 옮긴다고해도 변속기는 그대로 D로 유지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P에서 주차제동용 톱니기어는 강제로 물리기는 하나 기어 자체가 퉁퉁 튀기면서 저항감은 늘지만 바퀴는 돌아가기에 완전한 제동이 되지 않고요.
  • 레벨 상사 3 송충이 14.03.27 16:09 답글 신고
    진짜요?ㄷㄷㄷ 대체 왜 그런 구조로 만들어놨죠?
    달리는 중에도 D에서 N으로는 잘만 들어가는데..
  • 레벨 소장 XSER 14.03.27 16:14 답글 신고
    N으로 당연히 옮겨지겠지만 차는 N이라고 생각 안한다캅니다 +_+ 애초에 정상적인 생각을 안하는 상태니
  • 레벨 준장 능동주유소 14.03.27 16:48 답글 신고
    우리 XSER님을 여기서 만나 뵙다니..ㅋㅋ
    반갑습니다.
    뭐 테레비 보니깐.. 급발진 피하는 방법으로 N에다 가져다 놓으라고 그러는 소리도 있던데..
    저도 믿음은 안갑니다.
    참고로 제 차는 아예 수동이라... ㅎㅎ;
  • 레벨 중위 2 씰리똘리 14.03.27 18:07 답글 신고
    제 경우에는 시속 60키로 였는데 . 교차로에 다가가는 시점이라 브레이크 밟는데 속도가 줄지는 않고 뒤에서 미는 느낌이 나드라구요.. 응? 뭐지? 하다가 점점 앞차랑 가까워 지니 어어.. 서야 되는데 ..하는 생각만 하다가 오히려 속도가 조금씩 증가하드라구요 ... 순간 급하게 N단에 넣었습니다..
    중립 넣는 순간에 Rpm 레드존 5천넘게 솟구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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