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와야만 윈터끼는게 아니구요..
기온이 낮아지면 타이어 고무가 굳어버리기때문에 트랙션 접지가 안나옵니다..
그로인해 윈터타이어 대비 썸머나 올시즌은 제동거리나 코너 등등 모든 트랙션 상황에서 접지력에 취약합니다
그리고 올시즌도 마냥 안심해서 안되구요.. 그나마 썸머보다 나은게 올시즌이고
이 올시즌보다 좀 더 나은게 올웨더입니다..
굉장히 무지한 글인데 추천수가.........
잘못 알고 계시는 부분이 있는데 저도 윈터 한번도 안껴봣지만 얼마전에 어떤 유툽채널에서 하는이야기에 담 겨울엔 한번 사볼려고 하는데요 온난화로 겨울의 기온차가 더욱 심해지고 윈터 타이어는 단순히 눈길에만 유용한게 아니라 노면온도6도 이하의 도로주행에서 접지를 잃지 않게 해주는 타이어기 때문에 단순히 눈과 관련지어서만 생각할건 아닌것 같습니다 빙판은 눈이 내렸을때만 있는것도 아니기도 하구요 참고로 직업이 타이어장사하는 사람은 아니구요
또 무식한 댓글 보이네. 눈길뿐만 아니라 기온낮은 모든 조건의 노면(빙판,블랙아이스,겨울빗길,눈길)에서 윈터와 사계절은 접지력.,제동력 하늘과 땅끝 차이입니다. 좀 써보고 말하세요. 사계절요 좀 극단적으로 말해서 겨울되면 타이어에 그냥 기름바르고 다니는거나 마찬가집니다. 사계절하고 윈터 차이 별로 없다? 우스울 뿐입니다. 직접 써보세요. 귀찮아도 항상 11월말되면 윈터 끼고 다닙니다. 본인들 안끼고 다니는거야 상관없지만 잘못된 정보좀 잘 안다는식으로 말하지 맙시다. 한국에선 윈터 필요없다는둥 눈도 안오는데 왜끼냐는둥 빙판에 똑같이 미끌어진다는둥...
밀리는건 똑같음
기온이 낮아지면 타이어 고무가 굳어버리기때문에 트랙션 접지가 안나옵니다..
그로인해 윈터타이어 대비 썸머나 올시즌은 제동거리나 코너 등등 모든 트랙션 상황에서 접지력에 취약합니다
그리고 올시즌도 마냥 안심해서 안되구요.. 그나마 썸머보다 나은게 올시즌이고
이 올시즌보다 좀 더 나은게 올웨더입니다..
굉장히 무지한 글인데 추천수가.........
후륜은 윈터가 답입니다
음주엔 대리~~
다 들 그 렇 죠
4계절용은 크게 차이 없지 않나요?
타이어 회사에서 타이어 팔아 먹을려고 일부러 저런 비교하는 것이진 않겠죠?
올웨더 !
산에 눈표시 되있는 타이어!
다들 올시즌 타이어 맹신하다 슬립나서 내 차가 컨트롤 안되는 상황을 못겪어보신건지..
일적으로 필요한사람은 윈터끼고.
차이가 있으니까 만들었겠지 차이가 없으면 윈터라고 만들지도 않았겠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