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검색해보니 올9월부터 점차적으로 준공영제
시행예정이라고 나오네요
이미 공공버스는 시행중이고 2교대 근무
이제 경기도 시내버스도 점차적으로 처우(급여 근무환경)
나아지겠네요 (설시내와 급여 및 근무환경 갭차이 줄어듬)
기사 검색해보니 올9월부터 점차적으로 준공영제
시행예정이라고 나오네요
이미 공공버스는 시행중이고 2교대 근무
이제 경기도 시내버스도 점차적으로 처우(급여 근무환경)
나아지겠네요 (설시내와 급여 및 근무환경 갭차이 줄어듬)
2교대는 고사하고 상여만 서울에 80%만 되도 덜 빠져나갈 텐데...
재원마련으로 경기도 시내버스 요금 많이 올린게
얼마전이고 경기도 공공버스는 준공영제 시행중입니다
전 격일제 복격일제 2교대 근무 다해봤지만~^^
설시내와 급여 근무환경 격차는 줄어들겁니다
단계적으로~^^
현재 경기도 공공버스는 준공영제 시행중입니다
점차 확대~
저도 KD다니는데 성남시공영제 하는 노선이 있는데 회사만 좋고 뭐 급여는 민영제하고 똑같아요
명색이 공영제라 운행대수는 채워야 하니 기사부족하니까 따불타고 기사만 힘들다네요 ㅠㅠ
서울따라갈라면 산넘어 산이아닐까 싶네요 ㅠㅠ
쓰리님 다블(초과근무)은 본인 선택입니다
저번에 얘기했듯이 본인 만근 채우면
초과근무 여부는 본인이 결정하는거죠
공공버스도 기사 모자르면 회사가 충원하거나
차 세우면 됩니다~^^
힘들어서 초과근무 못하겠다는데 팀장이 어거지로 배차넣으면 과로로 사고시 팀장이 책임져주지도 않습니다^^
팀장은 같은 노조원입니다^^ 동료 라구요~~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닙니다 (줄반장?정도?)
굳이 얘기하면 대당 몇만원씩 수당받고 배차 알바생입니다~
된다 된다 해도 경기도서 서울가는 차량들 가스에서 전기나 수소로 바꿔야 하기 때문에 미뤄진거라고 추측해봅니다
2교대 근무특성상 버스 한대당 스페어까지
2.5명이 충족 기준입니다
경기도는 1.5면 되지요^^
실예로 구래동에서 이화여대가는 선진버스소속 2000번은 전부 전기저상입니다
2층버스도 아마 전기로 대체되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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