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7 55 TFSIE 모델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라서
EV 모드로 최대 47 킬로 까지는 전기로 갈수 있더군요.
전기모드에서 엔진모드로 전환될때 이질감도 없고
디자인도 맘에들고 자동차 주행성능 가속력 연비 내부 인테리어등 모든것이
맘에들어 계약했습니다! 근데 가격이.. 거의 차량 가격만 1억이네요..
이게 단점이라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디젤이 아니고 가솔린 엔진이라
잔고장도 거의 없을거 같아서 계약했는데 차는 넘 맘에 드는데 가격 땜시
살짝 걱정이 되긴 하네요 ㅋ 여태 1억짜리 차를 사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정말
너무 맘에 들어서 눈 딱감고 질렀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고 완속충전만 가능해서 집에 완속충전 할수 있는 장소가 없으면
구매를 비추하지만 저는 집에 완속충전이 있어서 구매를 했네요.
출퇴근 거리가 왕복으로 딱 45킬로 되는데 완속으로 풀 충전시 충전요금은 2500원 정도입니다.
이제 열심히 할부금 값는 일만 남았네요! ㅜㅜ
좋은차 사셯네요
축하드립니다
주변에서 잔고장이 너무 심하다구 적극적으로 반대를 하더라구요 가솔린 차량은 괜찮은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엔진쪽을 다 들어내야 수리가 가능해서 공임비도 겁나게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가솔린은 괜찮을거 같긴 합니다. 가솔린은 디젤처럼 관리가 까다롭진 않으니까요.
게다가 전기모드로 운행이 가능하니 꽉꽉 막히는 도로는 전기모드로 주행하면 엔진이 아예돌지
않아서 카본누적도 안되겠죠. 고속주행은 당연히 카본누적이 안되니 괜찮고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래도 요즘 나오는 신형들은 많이 개선 되었겠죠.
그냥 뽑기 운이라 잘 타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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