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짧은 시간내에 여기저기서 연락을 많이 받았습니다. 갑자기 정정할 내용이 있어서 간단하게 글 남깁니다.
사실 어제 cctv 확보하느라 단지내 보안실 방문하면서 편의점을 들렸고 그 과정에서 롯데카드를 결제하고 그 뒤로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근데 또 점심시간에 누가 썼네요 ㅠ. 그때야 분실을 인지하고 정지시키는 사이에 또 한건을 써버리고. 마지막 편의점에서 사용한걸 확인해서 편의점 연락했더니 경찰관 대동해야 편의점 cctv 확인가능하다고. 물론 소액이었습니다.
그래서 금일 또 경찰관님 뵙고 cctv 확인하러 편의점으로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결제내역을 경찰관분께 보여드리는데 기아차 차량결제내역이 취소되어있네요.
처음에는 보배올리자마자 반응이 오는구나 대단하다 생각했습니다. 근데 취소날짜를 보니 어제날짜입니다. 전 취소해주겠다는 확답이나 취소했다는 내용을 아직 듣지못한 상태이고요. 근데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취소내용을 알았으면 글 올리는걸 고민했을지도 모릅니다.
덕분에 오후7시반에 연락주신 기자님은 약간 김이 빠지신거 같습니다. 다행입니다. 비록 글 올리기 전에 취소됐지만 이런 커뮤니티가 있기에 취소가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아직 보험접수 문제나 부대비용등은 환불받지 못했지만 잘 해결될거 같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당연히 기존글은 내리지 않겠습니다.
많은관심 가져줘서 감사합니다. 후속글도 꼭 올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의도치 않게 혼란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보배 처음이시니 .. 다른 분들 댓글에도..
반응을 좀 해주심이....
블박, 보조배터리 ㅋㅋ
많이 봐왔습니다.
이 글도 내려 갈꺼라 생각됨...
현기가 이제 정신좀 차리나
여가도 모니터링.하는구나..
뽑기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제품이든 재수없으면 하자품이되는거지요.
세타기 티비등등 가전들은 바로 새제품으로 바꿔주지만 차는? 안바까줍니다.
그러니 쁩기운이라는거지요
안되고 차주분 그나마 차값환불받아서 다행
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환불 고지를 해주지도 않고 듣지도 못했는데?!
환불이다?!
뒤통수의 달인입니다.
제 앞에서 G5고객이라고 별칭까지 써가며 했던 응대하던 그룹이죠.
나중에 전산오류로 인한 것이다. 차 값 내놔라 할지도 모릅니다.
일단 글은 올렸으니 많은 사람들에게는 환불이네? 하는 프레임은 씌웠으니 뒤통수 씨게 때릴 타이밍만 재고 있을 것 같네요
돈 돌려줬으므로 다시 내 놔라 하기 쉽지 않아요.
후기
감사합니다
주변차들 피해보상은 우째되나요???
취득세도 납부하셨을꺼고
보험료도 납부하셨을텐데
화이팅하세요
보상을 미끼로 글을 삭제 해달라고 할겁니다.
이글은 많은 자동차 오너들에게 도움이 될지도 모르니
부디 현명한 판단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운행중 이런일이 안생긴거를 감사하게 생각하시고 현기차는 거르시기를
후기 계속 남겨주세요ㅜㅜ불안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