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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58370
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이 방송에서 내수출용 부품 차이는 인터넷에 많이 떠도는대 이 강판 실험은 누락되서 떠돌더군요
아마 처음보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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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은 수출되는 나라의 법규나 환경에 따라 다르게 만들어파는 것인데.
어느나라로 팔렸다가 역수입된것인지에 대한 내용도 없이
단순비교를??
한번 아프리카 후진국에 팔리는 차랑 국내차랑 비교해보면 정말 재밌는 데이터가 나올껀네...
그럼 바로 수출역차별이라고 그러겠네요....ㅉㅉ
딱 TV조선의 수준인가??
수출은 수출되는 나라의 법규나 환경에 따라 다르게 만들어파는 것인데.
어느나라로 팔렸다가 역수입된것인지에 대한 내용도 없이
단순비교를??
한번 아프리카 후진국에 팔리는 차랑 국내차랑 비교해보면 정말 재밌는 데이터가 나올껀네...
그럼 바로 수출역차별이라고 그러겠네요....ㅉㅉ
딱 TV조선의 수준인가??
세뇌 당한 건가;;
방송 보시면 알겠지만 우리나라 유학생이 타다가 국내로 들여온 차량이라 합니다.
번호판이나 소울이라는 차량이라 생각되면 미국이 아닐까 싶네요
결론은 수출형도 수출형 나름이라는 거...
그것도 겁나 0.6도 아니고 0.06 ㄷㄷ
근데 전반적으로 비슷하네요 인장력은 내수가 더 좋 ㄷㄷㄷ
물론 부품의 퀄 차이는 아직 물음표 이긴 하지만요 ㅎㅎ
현기알밥들 수준하고는...ㅉㅉㅉ
여기서 얘기하고 싶어하는 것은
차량의 옵션이나 강판같은 것은 내수 수출 자별이 아닌
해당 국가의 법규나 환경에 따라 결정되고 만들어진다는게 요지인데.....
제조사마다 나라별로 차등을 두고 있는게 현실이죠 ㅎㅎ
보배 자체가 정보공유가 목적 아니겠습니까
너무 삐딱하게 봐주진 말아주세요 ㅎㅎ
.
정말 0.0000087mm 두께의 철판으로 차를 만든다는 건가요?
믿을수가 없네요.
ㄷㄷㄷ
1g 차이인데 0.001g차이라고 적었네요.
다 맞는다고 해도 두께차이는 7.14%가 나는데 무게는 0.1%도 차이가 없다는건 강판이 다른게 쓰였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밖에 없겠네요. ^^
이 실험 영상의 결론은 인장강도 두께 무게 부식 모두 동일한 품질 이라 하네요 ㅎㅎ
반면 쉐보레는 내수차이 없음
프레스 공정 로보트 용접 공정을 직접 보면
인터넷에 떠도는 카더라 통신에 자신에 무지함을 느낄수 있을겁니다
저정도 차이는 같은 수출차 같은 내수차 가져다 해도 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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