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 무스테스트 보는데 i30보다 차체거동성이 좋던데요.
확실히 개발초기부터 N모델을 염두해둔게 맞는거 같습니다.
왜 뒷좌석이 좁은지 알겠어요 코나는 스포츠성에 목적을 둔거고요.
실내공간에서는 신경을 덜 쓴게 맞는가 봅니다.
좀 있으면 코나N도 나온다 그러는데 SUV라서 세단(해치백)보다 차체거동성이 안좋지는 않을거 같네요.
추가로 8단 습식 변속기도 기대가 되네요.
코나 무스테스트 보는데 i30보다 차체거동성이 좋던데요.
확실히 개발초기부터 N모델을 염두해둔게 맞는거 같습니다.
왜 뒷좌석이 좁은지 알겠어요 코나는 스포츠성에 목적을 둔거고요.
실내공간에서는 신경을 덜 쓴게 맞는가 봅니다.
좀 있으면 코나N도 나온다 그러는데 SUV라서 세단(해치백)보다 차체거동성이 안좋지는 않을거 같네요.
추가로 8단 습식 변속기도 기대가 되네요.
PD 위장막 사진 돌아다니기 전에 이미 GD i30N 뮬이 먼저 포착되었어요.
반대로 투싼은 한세대 이전 물건에다 N계획 전에 개발된 차량이라 당연히 모델체인지가 필수인거고여.
코나가 잘 나온건 그냥 잘 만들어서 잘 나온거고. N이 나오는건 N브랜드 런치 이후 나왔기 때문입니당.
지금 코나 거동성을 보면 전혀 i30에 밀리기는 커녕 더 좋거든요.
참고로 지금 뉘르 전륜기록 보유 차량이 토션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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