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national/2238674
(이전 글 - 서브프레임 개선)
기아 모닝의 2차 페이스리프트 차체구조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
일단 초고장력강판 적용 부위고요
기존 대비 몇가지 변경되었습니다.
1. 서브프레임 관련
(좌:신형/우:구형)
서브프레임이 우물정자로 변경되면서
고정을 위한 브라켓이 생겼고,
프론트 사이드멤버 전면부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2. B필러 추가 보강
(좌:신형/우:구형)
B필러에 핫스탬핑강 보강재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건 B필러 단면인데요
B필러는 아웃터패널 - 보강재 - 인너패널로 구성됩니다.
신형 모닝의 경우 B필러 아웃터와 인너는 그대로지만
핫스탬핑강(1.5GPa) 보강재가 추가되었습니다.
2차 페이스리프트 기아 모닝은
서브프레임 개선을 통해 정면충돌 안전성,
B필러 보강을 통해 측면충돌 안전성을
높인것으로 보이네요
추가 충돌테스트도 없을건데
현기가 왠일로 보강을 했네요 ㄷㄷ
민간에 공간되지 않은 렉스턴, 스타렉스 페리도 다 테스트 했고 캐스퍼, 콜로라도, 트래버스도 후방추돌테스트까지 다 했는데 공개만 안 하는 중입니다. 트래버스는 사진도 돌아다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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