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해즈 23.07.24 22:28 답글 신고
    사철이 많이 생겨서 좋으세요?? ㅋㅋ 신분당선 비싸게 타는데 거기 사시는 분들은 참으로 좋겠습니다. ㅎㅎㅎ

    환승제도는 참으로 좋은 제도 입니다. 많은 시민들이 싸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다만 운영사를 쥐고 흔들수 있는 각 지자체에서 예산 배정을 안해주는 것이 문제입니다. 운영사에 떠넘기니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겁니다. 지자체 장이 얼마나 대중교통에 예산을 투입하느냐의 의지 문제입니다. 적자운영 일 수 밖에 없는 구조는 가만히 내버려 두고 왜 환승제도를 건드십니까?? 환승제도 폐지하고 수송원가에 이익 추가 해서 지하철 요금을 한정거장 3000원 받아야 좋으시겠어요???

    대중교통은 국가가 싸게 운영할 의지가 있느냐 없느냐 차이 입니다.
    답글 1
  • 레벨 소위 2 병무청 23.07.24 21:41 답글 신고
    ㅋ개소리
    답글 0
  • 레벨 중사 2 마로 23.07.25 09:19 답글 신고
    철도 동호회 카페에서 강제탈퇴 당했냐? 뭔 개소리를 정성스럽게 적어놓고있어
    답글 4
  • 레벨 소위 2 병무청 23.07.24 21:41 답글 신고
    ㅋ개소리
  • 레벨 하사 1 해즈 23.07.24 22:28 답글 신고
    사철이 많이 생겨서 좋으세요?? ㅋㅋ 신분당선 비싸게 타는데 거기 사시는 분들은 참으로 좋겠습니다. ㅎㅎㅎ

    환승제도는 참으로 좋은 제도 입니다. 많은 시민들이 싸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다만 운영사를 쥐고 흔들수 있는 각 지자체에서 예산 배정을 안해주는 것이 문제입니다. 운영사에 떠넘기니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겁니다. 지자체 장이 얼마나 대중교통에 예산을 투입하느냐의 의지 문제입니다. 적자운영 일 수 밖에 없는 구조는 가만히 내버려 두고 왜 환승제도를 건드십니까?? 환승제도 폐지하고 수송원가에 이익 추가 해서 지하철 요금을 한정거장 3000원 받아야 좋으시겠어요???

    대중교통은 국가가 싸게 운영할 의지가 있느냐 없느냐 차이 입니다.
  • 레벨 소위 1 kygo 23.07.25 11:43 답글 신고
    밴쿠버 스카이트레인은 이미 한정거장 가도 2000몇백원이에유 ㅋㅋㅋ
    90분간 환승이 된다지만은 밴쿠버처럼 90분간 환승하면 되긴하죠
  • 레벨 중사 2 마로 23.07.25 09:19 답글 신고
    철도 동호회 카페에서 강제탈퇴 당했냐? 뭔 개소리를 정성스럽게 적어놓고있어
  • 레벨 소위 1 kygo 23.07.25 11:41 답글 신고
    그런데는 아닌데?? 그냥 사상의자유로 받아들임 안되나 ㅉㅉㅉ 다양성도 없니?
  • 레벨 소장 대충해대충 23.08.22 17:18 답글 신고
    아무리 쥐가 싸놓은 똥이라해도
    환승은 좋은 제도인데

    이 글 논지는 철도 민영화를 기본으로 하고 있네요
    철도 민영화되서 좋은 사례가 있나?

    2찍들이 선망하는 나라 니뽄?
    유렵의 뷩신 영국?

    성공한 사례가 없슴
  • 레벨 이등병 드림리프터 23.09.01 21:44 신고
    @대충해대충 요약하면 ‘아 환승제도 하니까 열차 신규투입도 안되고 맨날 적자 아니야. 맨날 로템에서 만든 거지같은거 보기 싫고, 갓본처럼 사철 민영화 활성화 시켜서 다양한 기차 봤으면 조켓다 헤헤헤.‘
    이 얘기임 ㅋ
  • 레벨 원사 2 cobham 23.09.05 14:40 답글 신고
    공익에 그릇된 다양성은 개소리죠.
  • 레벨 소령 1 왕반짝 23.07.25 16:58 답글 신고
    대중교통이 비싸지면
    도로에 차가 많아짐.
  • 레벨 대령 3 다시칸 23.07.26 04:57 답글 신고
    환승 의 주 목적은
    카드수수료극대화..
    환승없애고,정기권도입이 대안이 될수있을듯..
  • 레벨 소위 1 kygo 23.07.26 20:58 답글 신고
    카드수수료극대화..// 정답이네요 모 카드회사하고 독점계약으로 그 카드만 팔게 했지요 맹박이가...
  • 레벨 준장 서울욘사마 23.07.27 20:11 답글 신고
    일본이 국철을 민영화 하면서 여러회사로 쪼개어.. 같은회사 아니면 환승 안되고 돈 더 들어가죠.
    그런데도 투자는 잘 안해서 열차수명이 한국보다 많이 더 길고 아직도 저항전동차를 사용하죠..
    환승제도는 좋은제도 입니다..
  • 레벨 소위 1 kygo 23.07.28 04:56 답글 신고
    밴쿠버는 아직도 1980 년대 나온 무인열차 굴리고 모스크바는 공영인데도 승차인원 제일많다는 1호선에 소비에트 때 만든 저항열차 굴리고요 지금에서야 신형 있지만 허나 더쓸수있는데도 조금만 오래돼면 열차 교체하는 한국이 이상한거죠 서울 5호선열차 다른거 다 문제없능데도 그저 시끄럽다고 교체한거보면 낭비한게 아닌가 싶어요
  • 레벨 소장 AMGONE 23.07.28 10:40 답글 신고
    환승제 없애자는 신박한 x소리는 또 처음 보네
  • 레벨 대령 1 everclean 23.07.30 08:04 답글 신고
    벤쿠버 모스크바 일본이 하면 다 맞는거고 따라해야되는건가요? 그럼 거기가서 사세요
  • 레벨 대위 3 각하와토크 23.07.30 19:13 답글 신고
    10량짜리 노선하나? 역 개수랑 길이는? 음.. 대중교통이 하는 역할이 눈에 보이는 적자가 다가 아닐텐데
  • 레벨 중사 3 모빌원 23.07.30 21:18 답글 신고
    노인 무임승차나 폐지하자고 하면 끄덕이라도 할텐데 환승제 폐지라니 ㅋㅋㅋ 웃고갑니다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3.08.02 15:25 답글 신고
    표값만 오지게 비싸면서 환승제까지 없고 시설은 청결하지도 않고 오줌찌린내 쩌는 벤쿠버 지하철을 동경한다라..
  • 레벨 중사 1 니나니노다 23.08.15 07:53 답글 신고
    법인차로 출퇴근직장인입니다.
    주말서울쪽 가족과 나들이나 경조사 절대로 차 안끌고갑니다.
    현재대중교통 너무좋고 쾌적하고 저렴해서요
    현제도 계속 유지 바랍니다
  • 레벨 대령 3 추천수 23.08.18 17:56 답글 신고
    환승폐지라니 ㅎㄷㄷ
  • 레벨 이등병 드림리프터 23.09.01 21:41 답글 신고
    철덕 중에 일본 찬양하는 애들이 꼭 이런 글 쓰더라.
    한번 살아봐라. 환승제도 존재가 얼마나 고마운지.
    나라에서 사회기반시설이라고 보조해주는 걸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그냥 일본가서 살어.
  • 레벨 소위 1 kygo 23.09.06 02:49 답글 신고
    일본찬양은 안하는데?? 환승제없애자고하면 일본찬양이냐?? 사고방식 치고는 ㅉㅉㅉ
  • 레벨 원사 2 cobham 23.09.05 14:40 답글 신고
    니가 가라 쪽파리 및 친일파
  • 레벨 대위 2 파핫 23.09.24 22:56 답글 신고
    덕분에 싸게 타고 다니는데 뭔 누가 싼 똥이고 뭐고 하는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